출처 : tvN 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tvN 새 월화드라마 '신분을 숨겨라' 입니다.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즌2'의 후속작으로 배우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 씨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도심액션스릴러를 표방하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 신분을 숨기고 범죄와 맞서는 잠입수사팀' 이라는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수사 5팀'을 설정하고 수사 5팀원들의 활약을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높은 인기를 얻었던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김정민 PD가 연출을 맡고, 2010년작 드라마 '별순검 시즌3'의 강현성 작가 쓴 작품으로 '수사물'에서 두각을 보였던 제작진들이 만든 작품이라는 점이 특히 눈길을 끄는데요.
'나쁜 녀석들'의 경찰 버전(?) 쯤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배우 김범 씨와 최근 많은 인기를 얻으며 카리스마 배우로 급부상한 배우 박성웅 씨가 주연을 맡았다는 점, 수사물에 두각을 보였던 연출가의 작품이라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만화스럽긴 하지만 불의에 맞선다는 스토리가 흥미를 갖게 합니다.
방송 : tvN 월요일, 화요일 23시
제작 : 연출 김정민|극본 강현성
출연 :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 김태훈, 임현성, 김지원
소개 : 합법? 정의? '놈'들을 잡기 위해서는 철저히 무시한다! 도청, 감청, 잠입 등 법의 한계 점까지 가는 모든 수사 방법을 허가 받은 특수 수사대, 일명 '수사 5과'의 목숨을 건 범죄 소탕 작전과 숨 막히는 팀 플레이를 그린 드라마
<프로그램 소개>
<등장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