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얼마전 추성훈, 추사랑 부녀의 하차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어느새 6살이 된 사랑이. 프로그램 초창기 멤버로 지금까지 활동하며 그야말로 전 국민이 사랑이가 커오는 모습을 지켜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언제나 봄> 편에서는 6살이 된 사랑이와 추성훈 아빠의 커플 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턱시도를 멋지게 빼 입은 아빠와 샤방샤방 파스텔 핑크 원피스에 티아라까지 쓴 사랑이.
특히 사랑이는 마치 꼬마 신부가 된 듯 화사한 모습인데요.
언젠가 '17살에 유토와 결혼하겠다'고 선언했던 사랑이. 오늘 아빠는 사랑이에게 지금도 그 계획에 변함이 없는지 물어본다고 하는데요. 과연 사랑이의 속마음은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부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걸핏하면 삐치고, 잘 삐치는 만큼 금방 풀리는 '누나바라기' 다을이.
하지만 집에서와는 달리 유치원에만 가면 그야말로 '엉아' 로 변신한다고 하는데요.
월반을 꿈꾸는 다을이의 진짜 엉아 되기 프로젝트.
오늘 방송에서는 싫어하는 채소를 먹는 것은 물론 혼자 손도 척척 씻는 늠름한 다을이의 이중 생활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로희 친구 만들기 프로젝트에 들어간 기태영 아빠.
혼자 세 아이를 볼 수 있다며, 제작진의 아이들을 초대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순식간에 삼단분리 되는 것은 물론 눈물까지 보이는 아이들.
오늘 방송에서는 그야말로 눈물 날 것 같은 기태영 아빠의 세 아이 돌보기 현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서언, 서준 쌍둥이를 위해 아빠표 놀이터를 준비한 이휘재 아빠.
쌍둥이들이 좋아하는 물고기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낚시 수조는 물론 마음껏 뒹굴며 놀 수 있도록 대형 고무통에 밀가루까지 넣어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밀가루를 과연 통안에서만 가지고 놀까요? 오늘 방송에서는 쌍둥이와 아빠의 놀이터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 대박이는 오늘 태어나 처음, '치즈 케이크' 를 맛보게 된다고 합니다.
빵맛을 알면서 이유식을 거부했던 대박이.
그런 대박이에게 치즈 케이크 맛을 보였으니,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눈에 선한데요.
향긋하고 고소하며 부드럽고 달콤한 치즈 케이크를 맛본 대박이의 반응.
아무래도 이동국 아빠.. 대박이 엄마에게 혼날 것 같다는..;
여하튼 오늘 방송에서는 식빵에 이은 대박이의 치즈 케이크 사랑, 대박이 빵사랑 2탄 현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