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잠시후 10시 40분부터 출발 드림팀 시즌2 325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삼일절 특집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 2탄'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이번주는 '히어로즈 vs 미니언즈 남자부 1탄'이라는 제목으로 히어로즈 10인과 신인 남자아이돌 100인이 펼치는 한판 대결리 펼쳐진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천재 테란 이윤열, 캡틴 잭 강형우 씨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정말이지 기대가 됩니다.

제작진에 의하면 결과를 떠나 오늘 방송 무척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번 출발드림팀 시즌2 325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미래의 한류 스타 100인

드림팀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히어로즈 vs 미니언즈

넘치는 끼와 재능

엄청난 경기력

목숨건 대결

히어로들이 뭉쳤다

10대 100 

히어로즈 vs 미니언즈


그리고 아래는 오늘 참가하는 분들 명단이네요. 참고하시길 .. ^^


[히어로즈 10인]

윤정수, 양상국, 로빈, 양세찬, 이상호, 이승윤, 김동성, 최성조, 천재 테란 이윤열, 캡틴 잭 강형우


[미니언즈 100인]

신인 男아이돌 100인!

후니용이, 크로스진, 엠티플, 24K, 에이션, 소년공화국, 탑독, 비트윈, JJCC, 리온파이브, 옥탑방 작업실, BTL, 6 to 8, 헤일로, 전설, 루커스, 더블에이트, 인앤추, 로미오, 캔도, 스누퍼, MAP6, APL, 크나큰, 두스타


벌써부터 '히어로즈 vs 미니언즈 남자부 1탄' 에서 누가 우승의 영예를 차지할 수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