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드라마 <베이비시터>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KBS2 새 월화드라마 '베이비시터' 입니다.
밤 10시 월화드라마로는 보기 드물게 4부작의 짧은 작품으로, 아이돌 등 청춘스타들을 대거 기용하고도 4%도 채 되지 않는 낮은 시청률로 조기 종영한 '무림학교' 후속작이라고 하는데요. 
공교롭게도 동시간대 경쟁 작품인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와 종영 날짜가 같아, 다음 후속작인 박신양, 강소라 주연의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가 저조한 시청률의 영향을 덜 받고 인기 작품과 겹치지 않을 수 있도록 시간적 배려를 한 작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드라마 '베이비시터' 는 소위 '부유층 며느리' 를 주인공으로 겉보기에는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지만, 내적인 열등감에 사로잡힌 여주인공이 수상한 베이비시터를 맞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미스터리 스릴러로 그린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조여정, 김민준, 신윤주. 세 주인공의 복잡미묘한 심리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로 연출을 맡은 김용수 PD는 이 작품을 '질투' 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품이라고 표현했다고 하네요.


방송 : KBS2 월요일, 화요일 22시 .. 4부작 
제작 : 연출 김용수|극본 최효비
출연 : 조여정, 김민준, 신윤주, 이승준, 김상호, 이원종, 길해연, 윤지민
소개 : 유복한 집안의 세 아이를 돌보는 보모와 그 집의 남편과 아내에게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