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MBN 엄지의 제왕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시작되는 봄철 필수 다이어트.

하지만 건강과 미용을 위해 시작하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인데요.
특히 나이가 들수록 찌는 소위 '나잇살' 은 그야말로 난공불락!
엄지의 제왕 <중년 건강 위협하는 나잇살을 빼라! - 1탄> 에서는 나잇살의 위험성과 나잇살을 뺄 수 있는 특급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절로 찌는 살, '나잇살'은 모든 질환의 시작이다." 라고 말하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박민수.
권오중 원장마저 나잇살은 당뇨는 물론 각종 성인병, 암, 치매까지 올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병의 시작이자 노화의 주범이라는 나잇살.
더구나 전문가들은 '중년 건강' 의 핵심으로 '나잇살' 을 꼽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저절로 찌는 살이라 그런가?
나잇살은 20대 시절 다이어트와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성공하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특히 90년대 농구스타, 현주엽 씨는 은퇴 직후 급격한 체중증가로 발톱도 혼자 깎지못하고 심지어 양말도 신지 못할 정도로 살 때문에 고생했다는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30대 후반

에는 다이어트가 정말 어렵다고 고백했다고 하네요.
너무 숨 차고, 생활이 불편해 살을 빼기 시작 했다는 그. 오늘 방송을 통해 현주엽 씨의 선수시절 날렵했던 사진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50대 라는 것이 도저히 믿겨지지 않을 만큼 '최강 동안 트레이너, 조영선' 씨가 출연해 나잇살을 빼기 위한 특급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단 1년 6개월만에 무려 25kg 감량에 성공했다는 그녀.
오늘 방송에서는 단 5분만에 뱃살 빼는 방법과 불과 2분만에 팔뚝 사이즈 줄이는 방법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조영선 트레이너는 '숨쉬기' 로 허리둘레를 줄이고, 휴지 줍기, 의자에 앉기 등 일상생활 동작을 활용한 운동법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중년의 중년에 의한 중년을 위한 나잇살 빼기 완전 판' 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