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비타민


두꺼운 겨울 옷을 벗는 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겨우내 찌워두었던(?) 살을 빼느라 봄이 되면, 다이어트에 더욱 열중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마른 사람들 역시 마른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살을 찌우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해도 마치 굶는 것처럼 비쩍 말라 고민이라는..
많아도 고민, 적어도 고민인 몸무게.
더구나 과체중, 저체중 모두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비타민 <과체중 VS 저체중> 편에서는 과체중, 저체중을 구분짓는 정확한 '기준' 은 무엇인지? 특히 과체중과 저체중으로 인한 건강의 '위험성' 은 무엇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체중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SNS 스타 양수빈 씨를 비롯해 박나래, 문세윤, 이상훈 씨 등 과체중파와 광희, 슬리피, 레이디제인 씨 등 저체중파의 건강 대결.
과체중파와 저체중파의 식습관은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
오늘 방송에서는 박나래, 광희. 두 사람의 식습관을 토대로 '식생활 습관과 건강' 의 상관관계를 알아보고, 무려 100kg 몸무게 차이가 나는 140kg 여성과 40kg 여성 두 사람의 하룻밤 동거 영상을 통해 과체중인과 저체중인의 식생활 습관, 건강 등에 대해 알아본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현영, 박나래, 광희, 레이양, 문세윤, 이상훈, 슬리피, 양수빈, 레이디제인,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예리 씨가 함께하는 오늘 방송에서는 다이어터들을 위해 피하지방지수를 알아보는 측정법과 식욕을 떨어뜨리고 내장지방을 줄이는 호흡법 등을 소개하고, 과체중과 저체중인 사람들이 체중조절을 위해 먹어야하는 식재료도 소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