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JTBC 새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입니다.

인현왕후와 장희빈의 이야기를 담은 김만중의 소설 '사씨남정기'와 매우 흡사한 제목이지만, 드라마 '욱씨남정기' 는 여주인공의 별명인 '욱다정' (옥다정, 이요원 분)과 남자 주인공 이름인 '남정기' 를 단순히 결합한 이름일 뿐이라고 하는데요.

우리 사회, 초유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갑과 을' 의 이야기를 담는다고 합니다.

어디를 가나 있는 '갑질' 진상들. 

'참을 인자 3번이면 살인도 면하고 착한 끝은 있다'라는 말에 '3번 참으면 등신이고, 착한 끝은 호구다' 라고 외치는 여주인공인 '욱씨', 옥다정.

부당한 갑질에 신랄한 독설로 대응하며 정당한 '욱질' 을 행사하는 그녀는 그야말로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같은 역할을 해 줄 것 같은데요.

사이다 같은 그녀의 매력에 이끌린 남자 배우들과의 달콤 쌉싸름한 로맨스를 주요스토리로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네요.

울화통 터지게 만드는 갑질 진상들과 그들의 갑질에 정당한 대꾸조차 하지 못하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갑과 을에게 '욱질' 하는 여자 주인공. 

tvN 시리즈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와는 또 다른 '욱질' 캐릭터의 여주인공 탄생이 기대되는데요.

하지만.. JTBC 역대 금토극 중 최저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마담 앙트완' 후속작이라는 점, 그리고 드라마 '시그널' 의 뒤를 이은 tvN 드라마 '기억' 이 동시간대 편성된 경쟁작이라는 점에서 시청률 확보가 그리 쉽지 않아보입니다.

참,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속 가상 부부, 김숙, 윤정수 씨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하니깐요. 참고하세요.




방송 : JTBC 금요일, 토요일 20시 30분

제작 : 연출 이형민|극본 주현

출연 : 이요원, 윤상현, '2PM' 황찬성, 최현준, 임하룡, 손종학, 송재희, 유재명, 김선영, 권현상, 황보라, 이정진 <특별출연> 김숙, 윤정수

소개 : 갑질의 시대를 살아가는 을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