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봄이 되면 떠오르는 노래이자, 봄이 되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노래.
그리고 벚꽃을 발견할 때마다 흥얼거려지는 노래, 벚꽃 엔딩.
스케치북 311장은 '벚꽃 엔딩' 의 주인공,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씨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케치북 첫 출연이자 지상파 첫 출연이라는 장범준.
'꽃송이가' 와 '벚꽃 엔딩' 무대를 선보이며 등장한 그는 스케치북을 '꿈의 무대' 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사이버 가수설' 에 휩싸일 정도로 방송 출연을 자제해 왔다는 그. 방송을 통해 2012년 발표 이후 봄이 되면 어김없이 차트에 재등장해 '벚꽃 좀비', '봄 캐럴' '벚꽃 연금' 등으로 회자되는 '벚꽃 엔딩' 의 탄생 비화를 밝힌다고 합니다.
버스킹 하는 남자 4명이서 천안 벚꽃 축제에 갔다가 다들 연애하는 모습을 보며 '빨리 벚꽃이 졌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으로 만들었다는 '벚꽃 엔딩'.
하지만 지금은 '하늘이 준 선물' 이라며 '벚꽃 연금' 이라는 말까지 생긴 것이 감사함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시그널' OST '회상' 이 '벚꽃 엔딩' 을 이겼다고 하네요.
오는 25일,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는 장범준 씨.
심플하고 신나는 '트리오' 앨범과 어쿠스틱한 '언플러그드' 앨범의 2장으로 구성되었다는 이번 정규 앨범은 15곡의 신곡만으로 구성돼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2집 수록곡, '홍대와 건대 사이' 를 살짝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버스커 버스커' 해체설에 대한 진실과 솔로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그녀가 곁에 없다면' 과 히트곡 '여수 밤바다', 그리고 앵콜 곡 '잘할 걸' 의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SK브로드밴드 광고 삽입곡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R.P.G Shine' 을 부른 16년차 밴드, 더블유 앤 웨일 (W & Whale) 배영준, 한재원, 김상훈, 웨일 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편안한 전자 음악을 자랑한다는 밴드, W & Whale.
방송을 통해 24년차 음악인 배영준 씨가 코나 앨범 실패 후 일렉트로닉 밴드 'W' 를 결성한 이유와 웨일 씨의 'R.P.G Shine' 어쿠스틱 버전, 인기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카우걸을 위한 자장가는 없다' 무대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대세 걸그룹 '여자친구' 가 출연해 '유리구슬',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무대를 선보이고, 칼군무 걸그룹 으로 살아가는 것에 대한 이야기와 '여자친구' 라는 독특한 팀명의 숨겨진 비화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장범준>
♬ 꽃송이가
♬ 벚꽃 엔딩
♬ 그녀가 곁에 없다면 (결혼 행진곡을 활용한 신곡)
♬ 여수 밤바다
♬ (앵콜) 잘할 걸


<여자친구>
♬ 유리구슬 + 오늘부터 우리는
♬ 시간을 달려서


<W&Whale>
♬ R.P.G Shine
♬ 카우걸을 위한 자장가는 없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