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런닝맨>  


런닝맨 291회, 런닝맨 전격해부, 그들이 알고 싶다, 시청자 질문, 박수연 막내 스태프, 김종국 친형 김종명, 월요커플의 진심, 개리 송지효 로맨틱 데이트, 배려의 아이콘 유재석, 지석진 왕코, 이광수, 하하 


오늘 오후 16시 50분부터 런닝맨 291회 방송 '런닝맨 전격해부 그들이 알고 싶다'가 시작됩니다.

지난주 두바이 특집 '생명의 모래'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주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이번 주는 런닝맨 봄맞이 특집으로 런닝맨 전격해부 '시청자 소통 프로젝트 Q&A'를 통해 시청자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네요.

유재석은 정말 좋은 사람인가요?

김종국은 정말 눈이 작나요?

월요커플 지효 개리의 진심은 뭔가요? 

궁금하신 분은 오늘 저녁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라는 의미에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오늘도 즐감하세요. ^^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런닝맨 전격해부 그들이 알고 싶다

- 봄맞이! 시청자 소통 프로젝트 Q&A

- 시청자분께서 공통적으로 많이 보내주신 질문

- 제작진이 실제로 많이 듣는 질문

- <시청자 질문 1> 유재석은 정말 좋은 사람인가요? 본격 검증 런닝맨. ver 내부자들 .. 실루엣토크

- 배려의 아이콘 유재석은 진짜 막내 스태프 이름까지 외울까?

- 그가 나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나는 그에게로 가서 박수연이가 되었다

- <시청자 질문 2> 김종국은 정말 눈이 작나요?

- 종국의 친형 '김종명' 씨의 도움을 받아 현장 검정

- 지석진의 코는 정말 왕코인지? 

- 송지효의 코는 정말 자기 것인지?

- <시청자 질문 2> 월요커플 지효 개리의 진심은 뭔가요? 

- 이 커플 밀고 천국가겠습니다. 

- 개리 송지효 로맨틱 데이트, 월요커플의 애정씬 들 본방에서 모두 공개해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이번 런닝맨 291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유재석 : 전 나쁜 녀석이에요

런닝맨 멤버들, 

어디까지 알고 계십니까? 

이제껏 밝혀지지 않은 그들의 실체 

개리 : 단 하루라도 날 좋아해 본 적은 없니? 

맨얼굴의 런닝맨 그들이 온다! 

런닝맨 전격해부 

그들이 알고 싶다

 

출연 : 유재석, 김종국, 이광수, 지석진, 개리, 송지효, 하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