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잠시후 10시 45분부터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706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그 중에서도 Extreme Surprise에서는 '머리 없는 골짜기'이라는 제목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캐나다 나하니 국립공원, 헤드레스 레인지, 블레이크 맥켄지 원정대, 헬기 부대, 파인즈 원정대, 전설적인 금광, 나하족, 헤드리스 밸리, 미스터리 계곡, 슈피겔, 빅풋, 죽은 자의 골짜기, 데드맨 밸리' 등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 아래에 정리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길 .. ^^

물론 아래 글은 방송전 유추한 내용이라 틀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릴께요.


<< Extreme Surprise >>

Ⅲ. 머리 없는 골짜기

1893년 캐나다 나하니 국립공원의 한 계곡, 금광을 찾기 위해 온 여섯 명의 남자가 모두 머리가 없는 끔찍한 모습으로 사망한 채 발견된다. 이 후 이곳은 ‘머리 없는 골짜기’라고 불리게 되는데… 사람들이 사라지는 미스터리한 계곡!

- > 캐나다 나하니 국립공원, 헤드레스 레인지, 블레이크 맥켄지 원정대, 헬기 부대, 파인즈 원정대, 전설적인 금광, 나하니족, 헤드리스 밸리, 미스터리 계곡, 슈피겔, 빅풋, 죽은 자의 골짜기, 데드맨 밸리


- 캐나다 나하니 국립공원, 헤드레스 레인지. 

- 머리 없는 골짜기, 목이 없는 산맥, 머리 없는 남자의 계곡, 머리 없는 몸통, 헤드리스 밸리.

- 1893년, '전설적인 금광' 을 찾아 '나하족' 의 '머리 없는 골짜기' 를 찾은 6명의 사람들. 

- 얼마 후 머리 없는 시체로 발견.

- 1903년, 1905년 이곳을 찾은 사람들 모두 머리가 잘린 채 주검으로 발견.

- 이후에도 1920 ~ 1940년대, '머리 없는 골짜기' 를 찾은 사람들은 모두 머리 없는 주검으로 발견. 

- 그들을 찾아나선 구조대 역시 주차장에서 주검으로 발견되었다고 한다.

- 1962년, '머리 없는 골짜기' 미스터리 연구를 위해 '블레이크 맥켄지 원정대' 가 파견. 

- 결국 실종 된 후 흔적조차 찾을 수 없었고, 

- 1965년, 스웨덴과 독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6명의 '헬기 부대' 를 파견했지만 이들 역시 실종 된 것.

- 1972년, 영국 방송국에서 파견한 파인즈 원정대. 

- 원정대장 파인즈와 군인, 방송 관계자 등으로 구성된 탐험대 역시 복귀 하지 못했다고 한다.

- '미스터리 계곡' 으로 남아 있던 이곳은 1980년, 독일 잡지 '슈피겔' 에 의해 

- 미 육군 특수부대 출신 대원들을 비롯해 기자 등을 6인의 탐사 대원들이 파견. 

- 3일만에 탐사 대원 모두 실종. 이후 머리 잘린 시체로 발견. 

- 1990년, 3인의 대학생들이 신비의 미스터리를 풀고자 이곳을 찾았지만 역시 실종 되었고, 

- 2000년, 계곡을 등반한 산악 그룹 회원들은 '빅풋' 을 2번 목격했다고 증언.

- 인디언 등 원주민에 의한 살인 이라는 가설, 

- 다른 세계로 통하는 터널과 미확인 생명체에 대한 가설 등이 있을 뿐 지금까지 미스터리로 남아 있다고 한다.

- 나하니 국립공원에 거주하던 '니하니족' 사이에는 '머리 없는 골짜기 (헤드레스 레인지) 외에도 

- 죽은 자의 골짜기 (데드맨 밸리)' 등의 이름이 붙여진 곳이 있다고 한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