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글로벌 문화대전! 뭔? 나라 이웃 나라 - 부탄> 편에서는 히말리아의 불교국가이자 국민 행복 지수 1위 국가, 부탄에서 온 일일비정상 대표 '린첸 다와' 씨와 함께 은둔의 왕국, 부탄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국민의 75%가 대승불교인 라마교 신자라는 불교국, 부탄.
GDP 2500불의 최빈국 수준의 경제상황에도 부탄 국민의 무려 97%가 행복하다고 느낀다는데요.
부탄 일일 비정상 대표로 출연한 린첸 다와 씨 역시 미소 청년.
그런데.. 비정상회담 각국 G들은 이 부탄의 미소천사를 열받게 했다는데요.
부탄의 높은 이혼율까지 들먹이며 장난을 쳤다는 각국 G들.. 국민 행복지수가 높다는 것이 질투났나요..?!
뿐만 아니라 부탄은 양조위 씨가 결혼식을 올렸을 만큼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그동안 잘 몰랐던 부탄의 문화에 대해 일일 비정상 대표 린첸 다와 씨와 함께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한국 청년의 고민을 소개하기 위해 출연한 오늘의 게스트는 인기 아이돌 그룹 'B1A4' 바로, 산들.
바로, 산들. 학점관리, 스펙 쌓기 등으로 바쁜 친구들과는 달리 시간 관리를 잘 하지 못해 초조하다는 한국 청년의 고민 '시간 관리를 못해서 불안한 나, 비정상인가요?' 를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 봤을 '시간 관리' 에 대한 고민.
오늘 방송에서는 시간에 쫓기는 현대사회, 효율적인 시간 관리법에 대한 각국 G들의 열띤 토론 현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 기욤, 타일러 : 상관관계가 인과 관계를 뜻하지 않는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세계 각국, 시간 개념에 대한 이야기와 시간에 얽힌 각국의 다른 문화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하는데요.
코리안 타임도 아프리카, 브라질, 그리스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아침형 인간을 의미하는 '종달새족' 에 대한 이야기와 저녁형 인간을 뜻하는 '올빼미족' 에 대한 팽팽한 의견 대립과 시간에 쫓기는 현대사회, 타임 푸어족 등 시간과 시간 관리에 대한 B1A4 바로, 산들, 린첸 다와, 기욤 패트리, 니콜라이 욘센, 다니엘 린데만, 새미 라샤드, 샘 오취리,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알베르토 몬디, 유타, 장위안, 카를로스 고리토, 타일러 라쉬, 프셰므스와브, 유세윤, 전현무, 성시경 씨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린첸 다와의 부탄 이야기' 자세히 보시려면 ▷▷ http://sulia.tistory.com/8779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