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생방송 심야토론


잠시후 11시 40분부터 KBS 생방송 심야토론 685회에서는 '4.13총선기획 1편 - 선거 쟁점은  무엇인가?'라는 제목으로 이제 코앞으로 다가온 4.13총선 쟁점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네요. 

진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사실 개인적으로 이번 선거만큼 관심이 가지 않는 선거도 드물었다는 생각인데요.

연일 뉴스에서는 총선 이야기 뿐이지만 거리나 시장에서는 총선 이야기 하는 사람들을 거의 보지 못하는 분위기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인지 몰라도 '그들만의 리그'라는 생각이 농후하네요.  

하지만 오늘 심야토론은 관심을 가져볼 생각인데요. 

대단한 분들 (김형준 명지대 교수, 김호기 연세대 교수, 홍성걸 국민대 교수, 정연정 배재대 교수)이 출연하시는 만큼 그 어느때 보다 오늘 방송 흥미로울 것이라 전망되네요.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신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생각에 포스팅 합니다. 

본방사수 하시길 ..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에서 다룰 주제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 역대 최악의 공천

- 4.13 총선의 후보자 등록이 완료

- 각 당 본격적인 총선 모드 돌입

- 여야의 정책 대결, 공약 검증 실종

- 이번 총선의 주요 쟁점은 무엇?

- 여야의 승패를 가를 변수는 무엇?

- 각 당의 공천결과를 평가

- 총선의 의미

- 관전포인트

- 표심의 향방 전망


아무쪼록 전문가분들의 명쾌한 답변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출연>

김형준 명지대 교수

김호기 연세대 교수

홍성걸 국민대 교수

정연정 배재대 교수


진행 : 김현경 앵커 (보도국 사회부 기자)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