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입니다.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는 해츨링 작가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제작 발표와 동시에 인터넷과 SNS를 통해 이슈를 일으키며, 드라마 '미생' 에 이어 또한번 성공적으로 드라마화된 웹툰을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었는데요. 

스타급 연예인들의 대거 출연에도 불구하고 연기력 논란과 5%대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며 조기 종영 했던 드라마 '무림학교' 로 인해, 전작의 시청률에 영향을 받지 않도록 4부작 드라마 '베이비시터' 를 급하게 편성하는 방송국의 성의(?)까지 보여 더욱 화제가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아이러니하게도 4부작 드라마 '베이비시터' 후속작 이라는..;

여튼! 연기 잘 하는 배우 박신양, 강소라 씨가 주연을 맡아 주목 받고 있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4부작 드라마의 중간 편성 덕에 전작의 저조했던 시청률 영향권에서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검찰 내부 비리를 고발하려다 나락으로 떨어진 검사 출신 주인공이 제목 그대로 허름한 변두리 동네 변호사로 살아가며 정의를 실천하고 진정한 변호사의 길을 걷는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동명의 원작 웹툰을 기본 스토리로, 드라마 '왕의 얼굴', '쩐의 전쟁' 의 이향희 작가가 대본을 맡고, 드라마 '힐러'의 연출을 맡았던 이정섭 PD가 '제빵왕 김탁구' 이후 다시한번 이은진 PD 와 의기투합한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믿고 보는 두 배우, 박신양, 강소라 씨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가 오늘 밤 시작되는 공중파 3사의 월화드라마 대결, 대전 (?) 전쟁 (?)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지 않을까 기대 되네요.ㅎ


방송 : KBS2 월요일, 화요일 22시 

제작 : 연출 이정섭, 이은진|극본 이향희

출연 : 박신양, 강소라, 류수영, 박솔미, 김갑수, 강신일, 조한철, 정원중, 황석정, 박원상, '제아,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정규수, 장소연, 윤복인, 최재환, 허정은

소개 : 잘나가는 검사 조들호가 검찰의 비리를 고발해 나락으로 떨어진 후 인생 2막을 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