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OCN 주말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입니다.
16부작 드라마로 지난 5월 종영한 10부작 토요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의 후속작이라고 해도 무방할 듯 싶은데요.
'감성 액션'을 표방하는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결혼을 약속한 연인이 갑작스레 자취를 감추고 그녀를 찾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한 남자의 이야기'로 그녀를 찾는 과정에서 지금까지 몰랐던 '그녀의 비밀'들이 드러나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스토리만 보면, 지난 2012년 화제를 일으켰던 영화 '화차' 가 떠오르구요.
또 드라마 구성을 보면 얼마 전 종용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이 떠오르는 작품입니다.
드라마 '무정도시'의 작가 유성열 씨와 드라마 '응급남녀'의 김철규 PD 가 만난 작품으로 <특수사건전담반 TEN, 뱀파이어 검사, 실종느와르 M, 나쁜 녀석들> 에 이은 영화채널 OCN의 '한국형 수사드라마'라고 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드라마 '특수사건전담반 TEN'을 무척 재미있게 봤는데요.
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어떤식으로 이야기를 풀어갈지 궁금하네요.
제작 : 김철규(연출), 유성열(극본)
출연 : 김무열, 이시영, 고성희, 류승수, 박해준, 이재용, 이승연, 조한철, 이규복, 주아성
소개 :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사랑하는 신부를 되찾기 위해 자신을 극한까지 몰아붙이는 한 남자의 처절한 순애보를 그린 드라마
<줄거리>
<프로그램 소개>
<등장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