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fox채널 '워킹데드'   


알렉산드리아를 떠난 데릴과 캐롤을 찾아 나선 릭 일행에게 다가오는 검은 그림자..
지난 주, 데릴을 찾아 떠난 글렌과 미숀이 구원자들에게 붙잡히고 그들을 구하려하던 데릴과 로지타 역시 '드와이트' 에게 당하면서 일행들의 상황은 매우 급박해졌는데요.
충격적인 마지막 장면, 다름아닌 데릴를 향한 듯한 드와이트의 총성이었습니다.
그리고 암영 속 들려오는 한마디.. 괜찮을 것이다..
워킹데드 시즌6 16화 <Last Day on Earth> 에서는 데릴의 생사가 공개될 것 같은데요.
여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상남자, 데릴.
수 많은 정보에 따르면 '데릴, 미숀, 글렌, 로지타' 4명 모두 구원자 일행들에 의해 네간 (니건) 에게 끌려간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다행이 우리의 '데릴' 은 무사하다는 것.
그리고, 오늘 드디어 그 유명한 '네간 (니건)' 이 등장한다는 것인데요.
원작 만화에서 처럼 가죽 재킷과 철조망 철줄을 감은 야구배트 '루실' 를 들고 나타난다는 네간.
과연 '미치광이' 네건, 제프리 딘 모건이 어떻게 등장할지? 사뭇 궁금해집니다.
반면, 릭을 알렉산드리아로 보내고 홀로 캐롤을 찾아나선 모건. 무사히 캐롤을 찾는데 성공한다고 하는데요.
캐롤을 설득할 수 있을지? 전혀 딴판이지만 어쩐지 묘하게 닮은 캐롤과 모건 스토리. 워킹데드 시즌6 마지막회인 오늘, 마치 새로운 시즌의 시작 같은 파이널이 될 것 같습니다.

참, 오늘 방송에서는 네간이 '루실'의 희생자를 고를 때 마다 한다는 희생자 선택 게임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Eeny, Meeny, Miny, Moe.. 소위, 무엇을 고를까요? 라고 하네요.


출연 : 앤드류 링컨 (릭 그라임스 역), 노만 리더스 (데릴 역), 스티븐 연 (글렌 역), 레니 제임스 (모건 존스 역), 캔들러 릭스 (아들 칼 그라임스), 멜리사 맥브라이드 (캐롤 역), 로렌 코핸 (메기 역), 다나이 구리라 (미숀 역), 소네쿠아 마틴 그린 (샤샤 역), 마이클 커들리츠 (아브라함), 알라나 마스터슨, 크리스티안 세라토스, 세스 길리엄, 토바 펠드슈, 알렉산드라 브렉켄릿지, 오스틴 니콜스, 제프리 딘 모건 (네간 역)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