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신개념 퀴즈쇼 1대 100


화요일 저녁, 굳어있던 두뇌를 풀가동하게 만드는 퀴즈쇼 1대 100.
오늘 '1대 100' 1인 도전자는 대한민국 방송 뷰티 아이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방송인 김정민 씨와 80년대 댄싱 퀸, 가수 김완선 씨라고 합니다.


지난 2003년 방영 되었던 '성장 드라마, 반올림' 을 통해 데뷔한 배우, 김정민.
저 역시 매우 재미있게 챙겨봤던 기억이 나는데요.
'응사 여신' 고아라, '서태지의 여자' 이은성, 명실상부 '톱스타' 로 부상한 유아인, 오연서 씨 등 수 많은 청춘 스타들을 배출한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
김정민 씨는 그 중에서도 유아인 씨를 가장 기억에 남는 배우로 꼽았다고 하는데요.
오디션 볼 때.. '누나~' 한마디로 여성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강탈해 버렸다는 유아인 일화.
또 시사교양 프로그램 최다 출연 여자 방송인, 김정민 씨의 '입금 공부' 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눈다고 하는데요.
입금이 되면 공부를 해 붙여졌다는 입금 공부.. 과연 입금 공부가 1대 100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ㅎ


또 얼마전 '강아지' 라는 신곡으로 화려한 부활을 예고한 원조 댄싱퀸, 김완선 씨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속 두 남자. 김광규, 김동규 씨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고, 무려 20년간 40kg대 몸무게를 유지하는 그녀만의 비결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포털 뉴스에서는 13년간 쌀을 먹지 않았다는 글이 보이던데.. 정말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40대 후반, 나이가 믿겨지지 않는 그녀의 몸매 비결과 말 많고 탈 많았던 그녀의 퀴즈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김정민, 김완선 두 도전자에 맞설 100인 군단은 서울대 수의과대 학생들 'Vet life', 의왕경찰서 여경 모임 '참수리 오자매', 사내 채식 동호회 '풀떼기', 최후의1인 리턴즈, 그리고 80명의 예심통과자라고 하는데요.
살랑살랑 봄바람이 부는 오늘,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ㅎ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