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돈은 '정승' 처럼 써야한다지만 하지만, 사실 '정승' 같이 쓰는 일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 주변을 둘러보면, 누군가는 베풀고 또 '착한 갑부' 들도 많은데요.
서민갑부 <인생역전, 부자를 만드는 사나이 정기 씨> 편에서는 고기 굽는 기술 하나로 전국을 평정한 서민갑부이자 서민갑부를 만드는 사람, 제주도 내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들의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부부회원으로 나눔까지 실천하는 착한 갑부, '제주 돈사돈' 양정기, 김순덕 부부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주도 돼지 생고기 연탄불 구이로 무려 연매출 25억원을 올리고 있다는 서민갑부, 양정기·김순덕 부부.
4~5cm는 됨직해 보이는 두툼한 돼지고기를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연탄불에 잘 구워내는 것이 부부의 성공 기술이라고 하는데요.
몇 년 전, '스펀지' 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최고의 한 점' 으로 선정될 만큼 고기 굽는 기술이 뛰어나다는 남편, 양정기 사장님.
보통 사람 수에 맞춰 고기를 주문하는 곳과는 달리 이곳에서는 '근' 으로 고기 주문을 받아 '근고기'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도 특유의 멸치젓, 일명 '멜젓' 소스에 찍어먹는 연탄불 돼지고기 구이, 그리고 전라도 출신 아내가 직접 담근 김치로 끓인 김치찌개 로도 유명하다는데요.
덕분에 365일 문전성시를 이루는 '제주도 생 근고기' 원조가 되었다는 가게.
사실 전, 몇 년 전부터 '수요미식회' 등 수 많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알고 있던 곳이기도 한데요.
장사를 시작한지 불과 10년만에 무려 50억 자산가가 되었다는 부부. 오늘 방송에서는 부부의 성공 스토리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집안 형편 때문에 13살부터 일을 해야 했다는 양정기 씨.
결혼 후 부부가 함께 벌었지만 늘 가난했었다고 하는데요.
전라도 출신 아내의 음식 솜씨를 믿고 시작한 포장마차.
부부는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축적하며, 하루 평균 매출 800만원, 연매출 25억, 30억을 올리는 서민갑부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갑부가 된 비결을 공짜로 알려준다는 서민갑부 만드는 착한 갑부.
평범한 직장인은 물론 실직자 등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찾아온 절실한 사람들에게 숙식제공은 물론 월급까지 제공하면서 1년만 일을 배우면, 레시피는 물론 영업 노하우, 거래처를 알려주고, 심지어 부부의 가게 상호 '돈사돈' 까지 무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데요.
결코 쉽지 않은 자신의 성공 노하우 공유.
전국에 20명 이상의 서민갑부를 만들었다는 부부 이야기.
오늘 방송에서는 돈 잘 쓰는 사람이 진짜 성공한 사람이라 말하는 제주 돼지고기 연탄불구이 서민갑부, 양정기, 김순덕 부부의 서민갑부 만드는 비법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서민갑부 제주 흑 돼지 연탄불 구이 전문점 가게 정보>
상호 : 돈사돈
특징 : 흑돼지, 일반 돼지, 근고기, 삼겹살, 오겹살, 목살, 흑도새기, 멸치젓, 멜젓, 김치찌개, 연탄 깡통구이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평로 19
전화 : 064-746-8989

(위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