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태후 신드롬, 열풍' 이라 할 만큼 한류의 중심에 선 드라마 '태양의 후예'
태후 신드롬의 중심, 송중기 씨 뿐만 아니라 요즘 중국에서는 황치열 씨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중국판 '복면가왕' 을 통해 숨겨진 댄스 실력까지 선보여 더욱 화제가 된 황치열 씨.
오늘 해피투게더 <태양의 남친들> 특집 편에서는 대륙 대세로 부상한 가수 황치열 씨와 함께 한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륙남 장위안, 드라마 '태양의 후예' 훈남 의사 조태관, 낼 모래 군대 가는 남자 도상우, 그리고 '개그콘서트' 를 이끌 이세진 씨와 함께 한다고 합니다.


구미 지드래곤, 황치열.
최근 황치열 씨는 중국판 '복면가왕' 을 통해 빅뱅의 노래와 댄스를 선보이며 대륙의 여심을 뒤흔들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중국에서의 인기 자랑과 더불어 여심을 사로잡는 문자 스킬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갖고 싶은 남자 1위로 부상한 대륙남, 장위안.
중국 아나운서 출신으로 '비정상회담' 을 통해 스타로 부상한 그.
아나운서를 포기하고 한국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고 그만의 연애 필살기는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드라마 '태양의 후예' 를 통해 훈남 의사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배우, 조태관.
드라마 오디션 5차까지 봤다는 그는 '캐나다 아트 디렉터' 출신의 엄친아라고 하는데요.
영국 영어 뿐만 아니라 인도 영어? 경상도 사투리?까지 섭렵했다는 그. 오늘 방송을 통해 영국, 인도 영어 특징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내일 모래 군대 간다는 모델 출신 배우, 도상우.
데뷔 전, 홍석천 씨와 잘 알고 지냈다는 그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홍석천 씨와의 인연을 소개하고, 개그맨 이세진 씨는 고무신 거꾸로 신은 여친 때문에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이세진 씨의 필살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