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74회, 냉부 김원준, 14살 연하 대검찰청 현직 검사 아내, 예비 신부 위한 요리, 예비신랑 예랑 샌드위치 요리, 냉장고 거덜 요리, 최현석, 이찬오, 미카엘, 오세득
TV/요리 프로그램 2016. 4. 11. 20:01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얼마 전, 방송에서는 원조 꽃미남 스타 김원준 씨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예비 '품절남' 이자 40대 중반의 노총각, 김원준 씨의 결혼 전 마지막 총각 냉장고.
냉장고를 부탁해 <김원준 & 이상민, 90년대 오빠들의 냉장고 1탄 - 김원준 편>에서는 오는 16일 서울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예비 품절남, 김원준 씨의 냉장고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결혼 전, 냉장고 정리정돈을 위해 출연한 NO총각, 김원준.
14살 연하, 대검찰청 '현직 검사' 라는 예비 신부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예비신랑 (예랑) 김원준 씨의 냉장고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는데요.
김원준 씨의 희망 요리는 아내의 직장인 '대검찰청'에 반입할 수 있는 검사 예비 신부를 위한 특별한 요리, 예랑이 간편 샌드위치 요리와 결혼 전 냉장고 정리를 위한 냉장고 속 재료를 거덜낼 요리.
최현석 셰프와 이찬오 셰프, 두 유부남은 아내에게 줄 샌드위치 요리 <예랑이가 샌드위치 만들었Show!> 에 도전하고, 미카엘 셰프와 오세득 셰프는 <결혼 전, 노총각 김원준의 마지막 냉장고 털이 대작전> 에 투입된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 냉장고 정리가 시급한 상황.
오늘 방송을 통해 미카엘 셰프와 오세득 셰프의 '냉장고 거덜낼 요리' 가 기대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