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on Style 겟잇뷰티 2016


남녀노소 꼴보기 싫어하는 메이크업 1위, 얼굴과 목 색깔이 다른 화장.
자신의 피부톤과 다른 색상의 베이스를 사용해 생기는 이런 현상은 아마도 불멸의 공식 '베이스 = 21호' 때문일텐데요.
백옥처럼 뽀얀 피부를 선호하는 대다수 여성들.
때문에 자신의 피부톤에 상관없이 너도나도 베이스 메이크업은 무조건 '21호!' 를 주장하기 마련이죠.
하지만, 이런 떵 고집이 내 메이크업을 촌스럽고 어색하게 만드는 원흉!!
이렇게 유용하게 쓰이는 것이 바로 집에 뒹굴어 다니는 '쓰지 않는 화장품' 이라고 합니다.
버리자니 아깝고, 그렇다고 쓰자니.. 트렌드에 뒤쳐지는 듯해 그냥 쳐 박아둔 '낡은 화장품'.
메이크업에 조금이라도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화장대 서랍 속 뒹굴거리는 색조 화장품들이 적지 않을텐데요.
겟 잇 뷰티 2016 <뷰티 레이어링> 편에서는 저마다 다른 '피부색에 딱 맞는 진짜 피부톤' 찾기 프로젝트, <피부 톤에 맞는 뷰티 레이어링 완전 정복> 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름하야, <쩜오 0.5 베이스> 만들기!!
그러니깐 내가 가진 사용하던 제품을 섞어 자신만의 피부톤에 딱 맞는 색깔을 찾는 것인데요.
하지만, 자기의 피부색을 정확하게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
손등 색깔에 맞출 수도 없고, 거울 보고 하면 실패하기 쉽상이던데..


오늘 겟잇뷰티에서는 '내 피부 톤에 맞는 베이스' 찾기 위한 '레이어링 황금 비율' 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과연, 겟 잇 뷰티가 알려주는 '뷰티 레이어링 특급 기술' 이란 무엇일지?
예고 영상을 보면, 갈아쓰는 파우더에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섞는 듯한 모습이 보이는데요. 저도 오늘 방송을 통해 '컬러 믹스 앤 매치', 내 피부색깔에 맞는 레이어링 기술을 배워봐야겠네요.


진행 :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 에프엑스 f(x) 루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