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특집 다큐 


잠시후 23시 40분부터 KBS1 특집다큐 '우리가 들어줄게 1부, 부부' 방송이 시작됩니다.

세대 간 쌍방향 토크멘터리로 '우리가 들어줄게' 부부에 관한 이야기네요. 

주제는 '이 결혼 이럴 때 확 물리고 싶다'로 다듬이연주단로 유명한 전북 완주 창포마을 어르신들의 혜안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무척이나 흥미롭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서울 이 한복판에 내 책상 하나 없을까?.. 이런 

나한테 대한 자신감이..

다음 날 되면.. 또 무기력해지고..

내 인생 이럴때 울고 싶다!

어떨때는 이 뭐고.. 개만도 못한

자느라고 밥을 안줘..

막 도망간데.. 이혼 안해주면..

내가 이런 상황에서 계속 살아야 되는가..

결혼 이럴 때 확 물리고 싶다!

힘든 청춘을 위해 인생 좀 살아본 할매, 할배들이 나섰다.

청춘과 노년이 만나는 세대 간 쌍방향 토크멘터리

특집다큐 2부작 - 세대 간 쌍방향 토크멘터리 - 우리가 들어줄게


- KBS1 특집다큐 2부작 우리가 들어줄게 1부 부부

- 세대 간 쌍방향 토크멘터리

- 젊은 세대의 지금 이 순간

- 노인 세대들의 그때 그 순간

- 250여명의 청년과 부부들에 대한 설문조사

- 그들의 삶에서 가장 큰 고민 분석, 그 결과를 각각 순위별로 인터뷰

- 인터뷰를 매개로 노인세대들의 삶과 생각을 들어본다

- 세대 간 대화를 매개하는 쌍방향 인터뷰가 중심

- 이해와 공감, 위로와 치유의 해법을 찾아가는 토크멘터리

- 갈수록 결혼 비율은 떨어지고 이혼율은 증가하는 추세

- 통계청, 2013년 혼인한 남녀 32만2807명 중 남성 4만8948명(15.2%)과 여성 5만4320명 (16.8%)이 삼혼. 사혼을 포함한 재혼인구로 집계

- 다혼시대

- 시행착오 를 줄이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필요한 것

- 전북 완주 창포마을에 사는 신명나는 할매할배들


- 설문 : 이 결혼, 이럴 때 확 물리고 싶다 (106명의 부부)

- 설문통계 

- 1위 투명인간 취급할 때

- 2위 배신이야! 배신! 

- 3위 이기적이고 무책임한 당신

- 4위 시댁. 처가 문제로 갈등할 때

- 5위 돈이 웬수


- 경청마을 : 다듬이연주단으로 유명한 전북 완주 창포마을

- 나름대로 터득한 결혼생활의 순리


- 1부 : 부부 - 4월 14일(목) 밤 11:40 KBS 1TV

- 2부 : 청년 - 4월 21일(목) 밤 11:40 KBS 1TV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