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오늘밤 20시 20분부터 맛있는 녀석들 60회 방송 '식욕폭발 육개장 & LA갈비'편이 시작되는데요.

언제나 그러했던 것처럼 이번 방송에서도 맛집 두곳을 방문해 육개장와 LA갈비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TIP을 알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음식인 육개장와 LA갈비 역시 제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음식이어서 그 어느때보다 방송이 기다려지는데요. 

이번주 역시 환상적인 먹는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저도 방송 보고 한번 만들어 먹어 봐야 할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오늘 맛집 정보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TIP은 아직 공개 되지 않았네요.

방송 후 추가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얼큰한 맛이 일품!

매콤 칼칼 육개장

파의 향긋함이 가져온 육개장의 깊은 맛

매콤한 육개장 공격으로 땀샘마저 폭발!

유민상 : 아~ 뚱뚱이들 (절레, 절레)

김민경 : 에어컨 틀 때가 됐어!

김준현 : ㅋㅋㅋㅋㅋㅋ


씹고 뜯고 즐기는 육즙 가득 LA갈비

김준현 : 먹어도 먹어도 나는 아직 배고프다!

온 세상 LA갈비 다 먹어 치울 듯한 맛있는 녀석들과 포미닛 권소현의 뼈 탈곡 먹방까지!

김준현 : 아~ 이거 좀 세다! LA갈비~


<육개장>

상호 : 동경 전통 육개장

대표메뉴 : 전통 육개장 8000원, 칼국수 육개장 8000원, 육개장전골  30000원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647-7

전화 : 02-566-9779


<LA갈비>

상호 : 정통 우거지탕

대표메뉴 : LA갈비 (300g) 15000원, 우거지탕 7000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가 96-10

전화 : 02-703-1134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TIP>

- 육개장 + 당면

- 육개장 + 백김치

- 육개장 + 만두

- 밥 + 육개장 건더기 + 고추장 + 참기름

- LA갈비 + 밥 + 구운마늘 + 풋고추 + 고추장

- LA갈비 + 쌈무 + 무순 + 파프리카

- 조미김 + LA갈비 + 깍두기

- 주먹밥 + 쌈장 + LA갈비


게스트 : 포미닛 권소현

출연 :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