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오늘 유스케를 찾은 손님은 'JYP' 박진영 씨라고 합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흥겨운 안무의 신곡 '살아있네' 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JYP 박진영.
지난 해 히트곡, '어머님이 누구니' 라는 곡을 통해 그 만의 독특한 무대를 선보인 그는 오늘 방송을 통해 지난 수 년간 오디션 프로그램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겪은 심정과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지난 연말 시상식 때 선보인 '발연주' 를 즉석 재연해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1994년 데뷔곡 '날 떠나지 마' 로 데뷔해 약 500곡 이상의 노래를 만들고, 44곡의 1위곡을 쓴 노하우를 이야기하며 '날 떠나지 마 + Honey + 난 여자가 있는데' 메들리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완전체로는 유스케 첫 출연이라는 아이돌 그룹 '블락비 (Block B)' 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씨는 'Very Good + HER' 무대와 더불어 신곡 '토이 Toy' 와 '워킹인더레인, Walkin' In The Rain'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4월 15일로 데뷔 5주년을 맞는다는 블락비.
오늘 방송을 통해 그들의 꿈꽈 희망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어쿠스틱 레크레이션 댄싱 듀오' 라는 독특한 컨셉의 팀 '소심한 오빠들' 영덕, 승호 씨는 독특한 팀명에 담긴 비애와 더불어 '사랑한다고 말해', '높은 노래' 무댈ㄹ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즐거운 음악을 오래 하는 것이 꿈' 이라는 '소심한 오빠들'의 무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박진영>
♬ 어머님이 누구니
♬ 날 떠나지 마 + Honey + 난 여자가 있는데
♬ 살아있네

 

<블락비>
♬ Very Good + HER
♬ Toy
♬ Walkin' In The Rain

 

<소심한 오빠들>
♬ 사랑한다고 말해
♬ 높은 노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