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황금알>  


잠시후 황금알 207회에서는 '당신은 이미 중독자'라는 제목으로 2016년 중독에 빠진 대한민국을 진단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중독 자가진단, 디지털기기 치매, 일중독, 음식중독, 소아비만 세계 1위, 중독 벗어나는 방법' 등의 이야기가 주 내용이라고 하네요. 

예고편에 나온 내용만으로도 무척이나 흥미진진 한데요.

저처럼 중독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께 딱일 듯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해서 포스팅합니다. ^^

 

디지털 기기에 중독된 사람

폭행을 하거나 물건을 부순다?!

특명 중독에 빠진 대한민국을 구출하라!

한국인의 일중독 갈수록 심해진다?!

야근, 야근, 야근, 회식, 출장!

게다가 음식중독까지 심각하다?!

소아비만 세계 1위

한국이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은?!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당신은 이미 중독자

- 중독 자가진단

- 중독에서 벗어나는 방법

- 쓴맛, 신맛, 단맛, 짠맛, 매운맛

- 먹으면 먹을수록 남자답게 만든다는 맛의 정체

- 디지털 기기에 중독되면 치매 빨리 온다

- 일중독

- OECD 국가 중 1인당 노동 시간 1위

- 일중독 남편은 은퇴하는 순간 버림받는다?

-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중독의 늪에서 벗어나는 방법


게스트 : 조현섭, 조승연, 선업 스님, 박민수, 이호선, 류여해, 양재진, 김홍신, 반주원, 박용우, 배한호, 김갑수 

진행 : 손범수 

패널 : 조형기, 이혜정, 김태훈, 지상렬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