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멈출 줄 모르는 남자 친구의 문신 본능

남편의 꾐에 넘어가 귀어했더니 일천지


지난 주, 화제가 되었던 '일벌레 남편 때문에 4년째 외로이 독수공방 신세' 아내의 고민 <남편을 찾아주세요>.
'건물주' 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현재의 모든 것을 포기하고 일에 빠져 사는 남편 때문에 고민인 아내의 사연은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일벌레 남편을 향해 '컬투' 정찬우 씨가 '지금은 그게 아주 중요한 것 같아도 시간이 지나면 그게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라고 말하는 것이 와닿더라구요.
워낙 높은 점수에 웬만하면 2연승을 이어갈 것 같은 일벌레 남편에 대한 고민.


2연승 저지를 위해 나온 출연자는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20대 여성이라고 하는데요.
온몸에 새겨진 '문신' 때문에 어디를 가도 시선 집중이라는 남친.
여자친구인 사연녀는 이제 그만했으면 하지만, 남친은 오히려 '이제 시작'이라 말한다는데요.
음.. 여기~ 고민에 한 표!
 

또 편하게 지내고 싶다는 결혼 14년차 주부.
남편 말만 믿고, 완도로 귀어 했다는 주부는 매일 10시간씩 남편 일을 도우면 너무 힘든 생활을 하고 있다는데요.
귀농, 귀촌, 귀어 인구가 늘어나면서 여유로운 농촌 생활에 대한 상상과는 달리 힘든 현실 때문에 다시 도시로 돌아오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남편에게 사기 당한 것 같다는 아내의 고민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폭풍 잔소리에 주먹다짐까지 하는 형 때문에 고민이라는 20대 청년.
형은 매일 동생인 자신을 미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형은 다 큰 동생에게 왜 그토록 잔소리하고 주먹다짐까지 하는 것인지?
오늘 방송에서는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 혜미, 박보람, 김경식, 정경미, 신동엽, 이영자, '컬투' 정찬우, 김태균 씨와 함께 그 까닭을 들어본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