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신개념 퀴즈쇼 1대 100


얼마전 화제가 되었던 '무한도전 - 못친소 시즌2', 얼굴은 못생겼지만, 매력만은 만점이라는 출연자들이 등장해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며 수 많은 이슈를 만들었는데요.
'2016 못친소' 1등 수상자, 배우 우현.
오늘 퀴즈쇼 '1대100' 1인 도전자로 출연해 그의 블랙홀 같은 매력과 함께 그동안 숨겨(?) 두었던 퀴즈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못 생겼지만 매력있는 남자, 못매남, 우현.
과거 JYP 박진영 팬 클럽 회원이었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정모에도 나갔을 정도로 열혈팬이었다는 그. 오늘 방송에서는 박진영 씨에게 보냈었다는 '롤링페이퍼' 메시지와 성형 의사들에게 '무료 성형 제안' 받았다는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중년 특집' 을 통해 군인이 되어 돌아온 배우, 이동준 씨가 1인 도전자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자칭 연예계 싸움 짱, 1위라 자부하다는 그.
하지만 인터넷 조사에서는 강호동 씨가 1위, 자신은 4위 였다고 하는데요.
결코 인정할 수 없는 결과!
자존심 상한 상남자, 이동준 씨는 오늘 방송을 통해 '강호동 VS 이동준 격투기' 대결을 제안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동준 씨는 아내의 생일날이 되면 생일 선물로 현금 1000만원을 주며 사고 싶은 것을 사라고 한다는데요.
생일 선물로 '현금 천만원 주는 남자'라.. 음..


이동준, 우현.
두 1인 도전자에 맞서는 100인 군단은 고려대 기술경영 전문대학원, 연세대 신학과 학생들 '연세신학', 원광대 치의예과 학생들 '이보다 청춘', 최후의 1인 리턴즈, 그리고 78명의 예심통과자가 함께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