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딴따라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 입니다.

소위 '태후 신드롬' 을 일으켰던 KBS2 '태양의 후예' 의 높은 시청률에 밀려, 블록버스터급 몸값 배우들의 대거 캐스팅에도 빛을 보지 못했던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작으로 '딴따라' 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연예인' 과 관련된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생초짜 밴드 딴따라,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 를 표방하며, '연예인' 을 낮잡아 부르는 '딴따라' 라는 단어를 그룹명으로 하는 꽃미남 밴드 탄생, 성장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흥행배우 지성 씨와 '걸스데이' 혜리 씨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된 작품으로, 드라마 속 밴드 '딴따라' 멤버는 다름아닌 실력파 밴드 'CNBLUE' 강민혁 씨가 맡는다고 하는데요.

'딴따라 밴드' 멤버로 '씨엔블루' 강민혁 씨와 함께 인기 아이돌 그룹 '틴탑' 엘조 (이병헌), 서강준 씨가 멤버로 있어 유명한 탤런트 그룹 '서프라이즈' 공명, 이태선 씨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예쁜 남자' 의 유영아 작가와 '미남이시네요' 의 홍성창 PD, '퍽' 의 이광영 PD가 함께 연출을 맡은 작품이라고 하네요.

천재적인 능력을 가진 연예인 혹은 그 가족과 까칠한 매니저 사이 달달한 로맨스는 '순정만화 단골 아이템' 으로, 인기 걸그룹 'f(x)' 중국인 멤버 빅토리아 씨가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중국 드라마 '아름다운 비밀' 이나 이범수, 김하늘 씨가 주연을 맡았던 2008년작 드라마 '온에어', 전도연, 조인성 씨가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2002년작 드라마 '별을 쏘다' 등 드라마에서도 자주 이용되는 소재이기도 합니다.

물론, 순정만화나 드라마 아이템인 만큼 기본적으로 알고보면 마음 따뜻한 '안하무인 남자 능력자'와 청순 발랄 깜찍한 여자 주인공의 로맨스가 기본 툴인데요.

꽃미남 딴따라 밴드가 메인 아이템인 만큼 음악 듣는 재미가 솔솔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하지만!

첫회가 시작하는 오늘 KBS2 에서 새로운 경쟁작이 아닌 인기 절정 대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스페셜을 방영한다는 것이 새 드라마 '딴따라'의 시청률에 영향을 주지 않을까 싶은데요.

한 포털 뉴스에서는 태후 '재탕 폭격' 이라는 말을 쓸 정도..ㅎ

그래서인지 벌써 프로그램 소개 방송을 통해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를 통해 홍성창 PD와 인연을 쌓은 배우 '박신혜' 씨가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대대적으로 전해 주네요.

 

방송 : SBS 수요일, 목요일 22시 

제작 : 연출 홍성창, 이광영|극본 유영아

출연 : 지성, '걸스데이' 혜리, 'CNBLUE 씨엔블루' 강민혁, 채정안, 허준석, 정만식, '서프라이즈' 공명, 이태선, '틴탑' 엘조 (이병헌), 전노민, 안내상, 윤서, 조재룡

특별출연 : 김건모, 박신혜

제작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소개 :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신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 


<기획의도>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