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특집 다큐 


잠시후 23시 40분부터 KBS1 특집다큐 '우리가 들어줄게 2부, 청년'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1부 부부 재미있게 보셨나요?

전 개인적으로 '다혼시대, 다듬이연주단, 전북 완주 창포마을, 이혼율 증가, 결혼생활 순리, 이 결혼 이럴 때 확 물리고 싶다' 이야기 흥미로왔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2부도 무척 기대되는데요.

주내용은 '내 인생 이럴 때 정말 울고 싶다, 돈, 불효자, 설자리, 흙수저, 못난 나 자신, 3포세대, 절규, 5포세대, 7포세대, n포 세대'이라고 합니다.

생각할 꺼리를 많이 제공하는 다큐라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KBS1 특집다큐 2부작 우리가 들어줄게 2부 청년

- 세대 간 쌍방향 토크멘터리

- 3포세대 (연애 결혼 출산 포기)

- 곳곳에서 들려오는 절규

- 5포세대 .. 3포세대 + 내집 마련, 인간관계 포기

- 7포세대 .. 5포세대 + 꿈, 희망 포기

- n포 세대 .. 더 이상 포기할게 없는 세대

- 설문조사 & 인터뷰: 150명의 청춘남녀

- 설문 :  내 인생, 이럴 때 정말 울고 싶다’

- 1위 돈이 내 미래를 잡을 때

- 2위 불효자는 웁니다

- 3위 어디에도 내 설자리가 없을 때 

- 4위 너는 금수저! 나는 흙수저

- 5위 나만 못난 것 같이 느껴질 때


- 1부 : 부부 - 4월 14일(목) 밤 11:40 KBS 1TV

- 2부 : 청년 - 4월 21일(목) 밤 11:40 KBS 1TV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