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지난 주, 실제 런웨이에 올랐던 의상으로 2016 S/S 트렌드를 소개해 준 '승커벨' 박승건 디자이너와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두 사람의 콜라보로 지난 주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5 후반전> 방송에서는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아 특별한 '하객룩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해 준다고 합니다.


5월의 신부가 가장 예쁘다고는 하지만, 봄도 여름도 아닌 애매하게 더운 날씨의 5월 예식장 하객룩!
특히 5월은 결혼식이 몰려있다보니, 매번 같은 옷을 입을 수 없어 스타일링이 매우 힘든데요.
오늘 '승커벨' 박승건 디자이너와 '슈스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두 사람은 최신 트렌드 유행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승건 디자이너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공개할 오늘의 아이템은 '스카잔, 슬립 드레스, 트랜스포머 셔츠'
모델 송해나 씨와 촬영 감독, 그리고 장군작가, 김우짱 PD 두 커플을 모델로 큰 돈 들이지 않고 할 수 있는 연예인 못지 않은 '공항룩, 하객룩, 바캉스룩' 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상황별 스타일링 비법을 비롯한 베스트 커플룩 선정 이벤트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봄철 트렌드 스타일링을 배울 수 있겠습니다.


- 한혜연, "우짱님 미소 지어 보세요~" 커플 하객 룩

- 한혜연, 자연스럽게 입는 공항패션과 미리 보는 바캉스 패션 소개!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