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잠시후 23시 10분부터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50회 '꽃남매의 치열한 싸움'편이 방송됩니다. 

지난주 49회 방송에서는 '연기에 빠진 쌍둥이 자매'라는 제목으로 어머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영화 등 각종 방송 보조출연 활동을 하고 있는 여고생 쌍둥이 자매, 박진주, 박금주 양과 그런 쌍둥이 자매 때문에 불만인 어머니 권선애 씨가 출연하셨는데요.

주내용은 '박진주, 박금주, 연기에 빠진 쌍둥이 자매, 아역배우 이나윤, 최고령배우 73세 할머니, 생후 80일 배우, 이수민 무명시절, 오나미 백치미, 유재석 메뚜기시절' 등 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쌍둥이 자매와 어머니 모두 완전히 이해 되는 편은 아니었지만 어쨌던 서로에 대한 걱정과 우려가 지난 방송을 계기로 말끔히 해결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네요. ^^

화이팅하시길 .. ^^

지난 방송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http://sulia.tistory.com/9737

이번 방송인 '꽃남매의 치열한 싸움' 이야기도 그 어느때보다도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오늘 방송도 반드시 본방사수 하셨으면 하네요.   

 

밤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빠 섹시하게~

오빠 화끈하게~

함 놀아 볼까?!

전에는 못 놀았다니깐요!

못 노는 애가 저러니?

유교문화 파괴 노래(?)

아재들 뭘 모르시네

오빠도 놀았어요!

전 만인의 남자니까요

디스코 팡팡 평생 무료이용권?

그리고 오랫동안 숨겨온 남매의 진심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역대 최강 꽃미모 남매, 정의빈 (22), 정세은 (포항/고3)

- 여심 잡는 디스코 팡팡 DJ

- 서면 타가다 실내 디스코 팡팡

- 자나 깨나 여동생 걱정

- 여동생 남자친구 23세

- 예능 대격돌 서장훈 vs 현주엽

- 2주 후 완소 남매의 격변

- 집이 싫은 이유

- 나는 12년차 엄마

- 디스코 팡팡 스타의 팬 조련법

- 집나가는 여동생, 정세은 

- 24시간 동생 감시

- 부산 디스코 팡팡 송중기

- 완소 남매가 온다

- 라붐 50회 축하 공연


출연 : 민아, 현주엽, 양세형, 박민지, 이수민 

진행 : 유재석, 김구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