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 52회, 오봉 통영 시댁 방문기, 통영의 아들 허경환, 어머니 오나미 케미, 허봉 시월드 입성, 석정 수트라 천일야화 비법 요가, 더블데이트, 박수홍, 황석정, 윤정수, 김숙
TV/연예결혼프로그램 2016. 4. 23. 20:37
출처: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캐나다 신혼여행 중 시부모님(?)께 인사를 드렸던 허바라기 오나미.
오늘 드디어 허경환 씨의 본가가 있는 통영으로 인사를 드리러 간다고 합니다.
'통영 시댁' 방문을 위해 시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바리바리 준비한 오나미.
어디를 가도 용감한 오나미 씨도 '허봉 시월드 입성' 은 가슴 떨리는 일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통영의 자랑, '통영의 아들' 임을 자랑하던 허경환.
가는 곳마다 통영 시민들은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고 하는데요.
떨리는 마음으로 허봉 시월드에 입성한 오나미.
하지만 시댁에 들어가는 순간, 떨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넘치는 애교로 시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렸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예쁜 며느리' 오나미 씨를 본 허경환 씨의 어머니는 "가상이 아니고 실제였으면 좋겠다" 며 오나미 씨와 케미를 선보이고, 오나미 씨가 준비한 뇌물.. 아니 선물과 애교에 푹 빠졌고 하네요.
예상치 못했던 반전 케미.. 허옹성, 드뎌 무너지나요?
윤정수, 김숙, 박수홍, 황석정. 4사람은 후끈한 40대 더블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커플 마사지와 요가를 준비한 '석정 수트라'
쇼윈도 부부는 박수홍, 황석정 커플을 위해 열심히 하고, 박수홍, 황석정 커플은 쇼윈도 부부를 위해 계략을 꾸민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결과적으로 박수홍 씨만 넘어간(?) 요가 현장?!
오늘 방송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석정 수트라 천일야화 비법> 과 4인의 더블 데이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