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이만기, 강호동, 박광덕 등 방송가에는 연예인으로 활동하는 씨름선수들이 꽤 많은데요.
휴먼다큐 사노라면 226회 < 마이크를 잡은 천하장사, 백승일 > 편에서는 모래판을 주름 잡던 씨름선추 출신, 10년 차 트로트 가수, 백승일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새 앨범 '전통시장', 백승일

제 2의 인생, 트로트 가수 도전기
17살에 씨름을 시작해, 1993년 '역대 최연소 천하장사' 로 등극하며 승승장구한 천하장사, 씨름선수, 백승일
천하장사 3회, 백두장사 7회 등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모래판의 별' 로 불려졌었는데요.


하지만 씨름의 인기가 떨어지면서 팀이 해체 되었고, 그는 새로운 길을 모색해야 했다고 합니다.
거액의 계약금과 함께 '격투기 선수' 제안이 들어왔다는 그.
그러나 그는 '가수' 의 길을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2012년, 선배 가수 '홍주' 씨와의 결혼까지 성공하며, 씨름선수, 천하장사가 아닌 트로트 가수가 된 가수, 백승일


'그 사람 이름은 잊었지만, 너를 기다리며, 마누라 , 오직 하나뿐인 그대, 나니까' 등 노래를 발표 했지만, 아직 변변한 히트곡이 없는 무명 가수, 백승일


지난해 대화동 한 골목길에 떡볶이 가게 문을 연 부부.
간판엔 천하장사 출신 백승일 씨의 캐리커쳐가 그려져있고, 아내가 개발한 '짜장 떡볶이 소스' 로 떡볶이 가게 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노래 스승이자 든든한 지원군, 아내 홍주 씨
벌써 10년차 가수라는 승일 씨.
하지만 꿈과 현실 사이, 부부가 걷는 가수의 길이 결코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승일 씨의 마지막 한판 승부! 무대 위의 천하장사를 꿈꾸는 트로트 가수, 백승일.
오늘 방송에서는 백승일, 홍주 부부의 내일을 향한 힘찬 일상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 백승일, 홍주 부부 떡볶이 가게 위치 정보 >
상호 : 백승일의 천하장사 돈떡
대표메뉴 : 짜장 떡볶이
주소 : 일산서구 호수로838번 길 30
전화 : 031-915-7977
(위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