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나는 자연인이다


2015년 7월 1일 나는 자연인이다 <산에서 찾은 행복의 조건 자연인 이태형> 씨를 찾아 나선 개그맨 이승윤.

자연인을 찾아 나는 자연인이다을 헤매던 그가 발견한 것은 바위에 깔린 듯한 사람의 다리였다고 하는데요.
산 속 사고가 아닐까 놀라던 그 때.
바위 틈에서 나타난 사람은 다름아닌 오늘의 주인공, 61살 자연인 이태형 씨였다고 합니다.


약수를 뜨기 위해 바위 속으로 들어갔다는 자연인.
한 방울씩 떨어지는 바위 속 약수는 이틀에 한 병 밖에 받지 못할 정도로 귀한 약수라고 하는데요.
바위 속에서 약수를 뜨고, 바위산을 돌아다니며 칡, 둥글레 등 약초도 뚝딱 캐오는 자연인.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초등학교 4학년 무렵 신문배달을 시작해 돈이 되는 일은 가리지 않고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돈을 모아 땅을 사고 팔며 남부럽지 않을만큼 재산을 모았다는 자연인.
하지만 동업자와의 분쟁으로 거의 전 재산을 잃고, 이혼은 물론 건강까지 잃었다는 그.
하지만 산으로 들어온 후 건강을 되찾는 것은 물론 마음의 여유까지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진 시련 뒤에 찾아온 행복이라 지금이 소중하다는 자연인. 오늘 방송을 통해 자연인 이태형 씨의 행복론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