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MBC 복면가왕 69회 방송 소개 (복면가왕 시청률, 방청신청, 가왕, 출연진, 로이킴, 연예인 판정단)

지난주 복면가왕 68회 방송 보셨나요? 

지난주는 '로맨틱 흑기사'가 '니 이모를 찾아서' 럼블피쉬 최진이 양을 이기고 34대 복면가왕이 되었습니다.

'로맨틱 흑기사' 님이 지난주 불렀던 '그리움만 쌓이네'은 원가수인 여진을 능가하는 정말이지 최고중에 최고 였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68회 '그리움만 쌓이네' 하이라이트 영상 클릭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복면가왕에서 '로맨틱 흑기사' 님이 3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데요.

엄청난 가창력과 무대 위 퍼포먼스를 고려한다면 이번에도 '로맨틱 흑기사'님의 연승은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무척 기대되는데요.

이번주는 아시겠지만 35대 복면가왕을 뽑기 위한 1라운드 듀엣곡 8강전이 펼쳐집니다.

참가자와 대진은 아래에 포스팅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길 .. (나 혼자 산다 보물섬, 엄마가 남자는 다 늑대래요, 나 잡아봐라 꼬마유령,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비프 오어 치킨 비행기는 기내식을 싣고, 방콕 친구 선풍기, 불광동 휘발유,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

후문으로는 그 어느때보다도 열띤 경합으로 무대가 뜨거웠다고 하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벌써부터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  


- 로맨틱 흑기사’가 남몰래 간직했던 ‘가왕왕조실록’ 공개

- 제2의 수지&백현 등장?

- 감미로운 듀엣을 선보인 찰떡궁합 복면가수

- 여심 진공청소기 ‘로맨틱 흑기사’의 독주를 막을 강력한 다크호스 등장?!

- 듀엣곡 첫 소절부터 환호를 받은 파워풀한 가창력의 복면가수


<1라운드 듀엣곡 8강전 대결>

나 혼자 산다 보물섬 vs 엄마가 남자는 다 늑대래요 (개그맨 이동윤▷▷ 나 혼자 산다 보물섬 승

나 잡아봐라 꼬마유령 (트와이스 지효) vs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승

비프 오어 치킨 비행기는 기내식을 싣고 (김민우) vs 방콕 친구 선풍기 ▷▷ 방콕 친구 선풍기 승

불광동 휘발유 vs 시베리아 반전세 이글루 (서유리) ▷▷ 불광동 휘발유 승


<역대 가왕>

1~2대 f(x) 루나

3대 진주

4~7대 김연우

8대 이정

9대 멜로디데이 여은

10~11대 홍지민

12대 소냐

13~16대 거미

17대~21대 차지연 

22대~ 30대 우리 동네 음악대장 9연승 

31대~32대 하면 된다 백수탈출

33대~34대 로맨틱 흑기사

35대?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연예인 판정단 : 소냐, R.ef 성대현, B1A4 공찬, 오마이걸 유아, 트와이스 쯔위, 채영, 김기리, 유영석, 김현철, 조장혁, 윤하, 이윤석, 신봉선, 허경환, 손동운 (비스트), 미르 (엠블랙), 장이정 (히스토리), 조정민

진행 : 김성주, 김구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