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우리 결혼했어요 332회 (우결) 방송 소개. (셀프 래핑카, 우결, 우리결혼했어요 에릭남, 솔라, 김용선, 남윤도, 똥이 커플)

그 중에서도 에릭남 솔라 부부는 '에릭남 컴백, 앨범 홍보, 솔라 통큰 내조 3종세트, 래핑카, 흥선이, 북한산 여름 바캉스, 보양식, 닭백숙, 오리백숙, 공식 시댁 식구, 박미선, 박나래, 황제성, 양세찬'이라는 이야기를 들려 준다고 합니다. 

기대되는데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오늘 저녁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똥이 Bar를 찾은 첫번째 손님

우리결혼했어요 공식 시댁(?) 식구들 .. 미선, 나래, 제성, 세찬

철부지 아주버님에 좀 노는 시누이

카리스마 시어머니까지

주인인데 무릎끓고 ... 

댄스 신고식 하는 ... 

쉿! 오늘 일은 비밀

남편 앨범 홍보를 위한 내조 대작전 

'에릭남 못참겠어 지금 PLAY 레고'

똥이 답게 셀프 길거리 홍보

북한산 여름 바캉스

보양식 

계속되는 아내의 내조

내조 보다는 사육 같은 ... 

오빠 내가 다 해줄게


- 똥이 커플, 에릭남 솔라, 남윤도, 김용선

- 북한산으로 떠나는 휴가

- 솔라, 에릭남 컴백 맞이 통큰 내조 "규모부터 끝판왕"

- 규모부터 남다른 초호화 ‘내조 3종세트

- 흥선이

- 셀프 래핑카 탄생

- 솔라가 직접 스티커를 붙인 커피를 나누어주며 열혈 홍보

- 솔라는 옆에서 흥이 한껏 오른 모습으로 즉석 댄스를 보여주는 등


패널 : 박미선, 박나래, 황제성, 양세찬

출연 : 조세호, 차오루, 에릭남 (남윤도), 솔라 (김용선), 매드타운 조타 (이종화), 김진경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