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BS 장수의 비밀


대한민국 유일무이, 91세 사장님, 김대봉 할아버지
무려 40년 넘게 회사를 운영해 오셨다는 김대봉 할아버지는 결재 서류의 작은 글씨도 돋보기 없이 검토 하실 정도로 건강하시다고 하는데요.
장수의 비밀 153회 < 아흔 한 살, 사장님은 운동 중 > 편에서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경남 진주시 91세 김대봉 사장님의 건강 비결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검게 물들인 머리와 세련된 외모.
반듯한 자세까지 어디를 봐도 도저히 아흔 넘으신 어르신으로는 보이지 않는 김대봉 할아버지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할아버지 나이를 들으면 그야말로 깜놀한다고 하는데요.
아침 6시 30분이면 집을 나서서 땀에 젖어야만 집에 들어오실 정도로 운동 마니아 시라고 하네요.


운동은 저축이 안된다시며 무려 40년째 매일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생활하신다는 김대봉 할아버지
심지어 저녁 식사 후 운동시간까지 알람 맞춰 하실정도로 규칙적인 생활을 하신다는데요.
일주일에 2번 컴퓨터 수업까지 들으며 젊은 사람들 못지 않게 바쁘게 사신다고 하네요.


젊을 시절, 아내와 함께 세계 곳곳을 여행했다는 할아버지.
때문에 안 가본곳이 없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최근 할머니가 당뇨를 앓게 되며 여행을 하지 못햇다는 할아버지.
아내를 회복 시켜 함께 여행 다니고 싶다는 할아버지는 아내를 운동시키기 위해 온갖 방법을 강구하신다는데요.
함께 운동하고 부부 함께 여행다니고 싶다는 할아버지의 꿈. 이번주 방송을 통해 91살 김대봉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