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나는 대한민국 


잠시후 8시부터 8.15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5부 '너와 나는 대한민국'이 KBS 1TV에서 방송됩니다. 

지난 방송 '생각나는 대한민국 - 고향의 봄'에 출연하신 최불암 선생님과 파독 광부·간호사와의 만남은 감동 그 자체였는데요. 

지난 감동에 이어 오늘은 김연아의 연아합창단 오디션 현장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심사에는 김연아, 작곡가 윤일상, 비올리스트 용재오닐, 가수 이창민이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약 100대1의 경쟁률로 (1800명 이상 지원 최종 25명 합격) 열기가 장난 아니였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이선희의 1945 합창단의 첫 합창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일전에도 말씀드렸듯이 1945 합창단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해방둥이들로 결성된 합창단입니다.

오늘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딸을 호주에 보낸 채 홀로 살고 있는 1945 합창단원 몰래 카메라라고 하는데요, 감동적인 영상은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전에도 말씀드렸는데요, 815 페스티벌 '나는 대한민국'은 8월 15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질 7만 국민대합창의 제작 과정을 총 9부작으로 제작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오늘도 뜨거운 오디션 현장과 합격자 25명, 땀나는 연습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깐요, 오랜만에 진한 감동을 느끼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잠시후 방송 포스팅 할 테니깐요, 지난주처럼 방송 보며 함께 노래 부를 수 있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


<연아 합창단 이색 참가자들>

- 김연아 도플갱어, 김연아 패러디, 007 메들리부터 거쉰까지 김연아 프로그램을 200% 재연하는 참가자

- 멋진 비보잉 실력을 가진 참가자

- 재치 넘치는 자칭 댄싱 자판기 여대생

- 연평도 포격을 겪고 동료들을 떠나보냈던 청년

- 독도가 우리땅임을 알리기 위해 지원한 독도 경비대

- 다문화 가정의 자녀

- 망막색소변성증을 앓고 있는 시각장애 3급의 여성


출연 : 김연아, 연아 합창단, 1945 합창단, 최불암, 채시라, 유동근, 이승철, 해방둥이 합창단, 이선희, EXO, EXID, 타이거JK, 윤미래, 에이핑크, 틴탑, B1A4, 씨스타, 걸스데이, 장미여관, 인피니트, 에일리, 알리, 조영남, 인순이, DJ.DOC, 김범수, 백지영, 김태우, 바다, 다비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