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잠시후 20시 55분부터 KBS2 대표프로그램 1대100 447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 1대100 문제, 조우종, 다시보기, 우승자, 신청, 예심, 녹화, 1단계 탈락, 최후의 1인 리턴즈, 상금 5천만원 도전 )

오늘 출연자는 제가 좋아하는 방송인 오영실, 아나운서 백승주 씨인데요. 

워낙 상식이 풍부하신 분들이라 최후의 1인이 탄생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 봅니다.  

결과는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해야 할 것 같네요.


- 개성파 배우, 우리들의 국민 고모, 배우, 방송인 오영실

- 우아함 속에 감춰진 구수함, 아나운서국의 반전 매력녀, 아나운서 백승주

- 오영실, KBS 아나운서 합격 비결은?!

- KBS 아나운서 입사시험 경쟁자 백지연 씨

- 연대 브룩쉴즈로 신촌에서 유명했던 백지연

- 아나운서 시험 합격비결이 엄마의 사랑이 가득 담긴 뽕

- 오영실, “대통령 아들과 소개팅 할 뻔 했다!

- 나의 인기 비결은 예쁜데 돈도 잘 쓴다는 것이었다. 

- 미팅 나갈 때마다 밥을 사면 차를 사주고, 밥을 사면 영화를 보여줬다. 

- 돈이 없어도 만날 수 있는 편한 여자가 되어주는 게 나의 전략이었다.

- 백승주 아나운서의 어머니가 군인

- 부모님께 반말을 해본적도 없고, ‘다나까’식의 경어를 사용했었다

- 백승주 아나운서의 결혼반지 단돈 5천 원짜리

- 학생을 위한 수학전문가들, 수나연

- 아름다운 우리말을 알려요, 우리말 지킴이

- 30년 그 이상의 우정, 상산 일오회

- 연예인 퀴즈군단 .. KBS 아나운서, 전주리, 이각경, 김선근

- 73명의 예심통과자

- 5천만원 상금 도전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