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파라오의 저주' 라는 말에서 볼 수 있듯 때로 고대 유물 발굴 현장에서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발생하곤 한다는데요.
신비한TV 서프라이즈 729회 < 고분의 저주 > 편에서는 1969년 발견된 카자흐스탄 계곡 근처 고분군 발굴에 마을 주민들이 극구 반대하면서 알려진 '카자흐스탄 고분의 저주' 에 얽힌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는데요.
기원전 유목민 사카 투르크 부족 흔적이 남아있는 '카자흐스탄 킹스 사카 계곡 고분' 발굴 당시 고분군 주변 마을 주민들의 반대가 있었고, 실제 이상 기온 현상과 발굴 현장 인근 주민들이 질병에 시달리는 사건이 있었다고 하네요.


< 대통령을 구한 사나이 > 편에서는 1975년 미국, 38대 대통령인 '제럴드 포드 대통령' 암살을 막은 '올리버 시플' 의 기구한 사연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해병대 출신으로 1975년, '사라 제인 무어' 에 의해 암살 당할 뻔 했던 제럴드 포드 대통령의 목숨을 구하고도 오히려 '동성연애자, 게이' 라는 이유로 언론에 의해 '대통령 암살 미수, 살인미수범' 으로 몰려 무려 30년간 억울한 옥살이를 해야 했던 대통령을 구한 사나이의 기구한 사연을 전해 준다고 합니다.


< 행운의 입맞춤 > 편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요상한 '키스 장소' 이자 '더러워서 유명한 돌' < 아일랜드 블라니 성, 꼭대기, 모두가 키스하는 벽, 블라니 스톤 (Blarney Stone) >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누운 채 고개를 뒤로 젖혀 '꺼꾸로 키스' 하면 언변이 좋아져 '달변가' 가 된다는 성벽.
때문에 아일랜드 작은 마을의 오래된 성, '블라니 캐슬' 은 매년 40만 명의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수천, 수백만 명 입술이 닿았지만 절대 아무도 닦지 않는다는 돌. 그래도 그 돌에 키스하면 말을 잘하게 된다고 하네요.ㅎ


그 외에도 이번주 방송에서는 1970년대 미국, 범죄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경찰들과 사람들에게 사건 해결의 열쇠를 제공했던 < 심령술 형사 > 이야기와 절망 속에서 한 남자가 만들어 낸 음식 < 회장님의 점심 > 에 얽힌 사연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