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온주완, 12년 자취남 냉장고, 임재범 고해, 스턴트, 댄스, 이연복 오리 튀김요리, 오리 요리 대결, 최현석, 오리고기 레시피, 간고등어 요리, 정호영 오세득, 냉부해 97회
TV 2016. 9. 18. 09:19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자취 12년차 남자의 냉장고는 어떤 모습일까?
냉장고를 부탁해 97회 < 임창정 & 온주완, 만능 엔터테이너의 냉장고 2탄. 온주완 > 편에서는 12년 자취남의 '전형적인' 냉장고 모습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사 먹는 밥이 지겨워 요리를 해 볼려고 재료를 사 놓고도 막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재료만 꽉찬 냉장고?
아니면 요리 시도는 이제 포기! 사 먹는 음식으로 대강 떼우느라 텅빈 냉장고?!
연기, 댄스, 노래까지 못하는 것 없는 심쿵남, 온주완 씨.
냉부를 통해 임재범 씨의 '고해' 와 더불어 춤, 스턴트까지 선보이며 셰프들의 마음까지 심쿵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자취 12년차 온주완 씨의 냉장고가 공개와 함께 의뢰한 요리는 자취생이라면 누구나 고개 끄덕일만한 < 간고등어! 어찌합~니까♬ > 와 < 오리! 어찌합~니까♬ >
사실 저 역시 간고등어와 오리는 오로지 '굽기' 한가지만 사용하는지라 냉부 셰프들은 어떤 요리를 선보일지 사뭇 궁금해지는데요.
'간고등어' 요리는 오세득 셰프와 정호영 셰프
전 개인적으로 정호영 셰프의 요리가 기대 되는데요.
뻔하지 않고 어렵지 않고, 그리고 누구나의 입맛에 맞을 것 같은 간고등어 요리가 무엇일지?
그리고 무엇보다 간고등어 비린내 잡는 셰프만의 방법이 궁금하네요.
또 < 오리! 어찌합~니까♬ > 요리 대결은 냉부 자존심을 건 최현석 셰프와 이연복 셰프의 초특급 대결이라고 하는데요.
오리.. 라면 아마도 훈제오리가 아닐지?
전 훈제오리라면 그냥 구워서 겉절이나 샐러드와 곁들여 먹기만 하는데요.
주특기이자 절대 무패 기술인 '튀기기' 를 선보인다는 이연복 셰프.
도대체 오리로 어떤 요리를 하길래 튀김을 하는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