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인간극장

 

2015년 7월 20일부터 24일 인간극장은 여름방학 특집 스페셜로 지난 2014년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방송되었던 <우리 결혼해요> 편을 재방송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7월 20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방영될 여름방학 특집, 그 첫번째로 방영될 <우리 결혼해요> 편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된 아일랜드인 남편 28살 킬리안 번 씨와 한국인 부인 36살 이인실 씨의 결혼이야기인데요.
특히 한국에서 진행될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으로 온 아일랜드 시월드, 아일랜드 시댁 식구들의 한국 관람기가 꽤 재미있었죠.ㅎ


국경은 물론 무려 8살이라는 나이차이까지 극복하며 결혼에 골인한 킬리안 번·이인실 부부.
천일의 사랑을 지나, 이탈리아 피렌체에서의 로맨틱한 프로포즈와 함께 결혼에 성공하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한국 전통 혼례로 진행될 킬리안 번·이인실 부부의 결혼식에 참여하기 위해 킬리안 부모님 짐과 이본, 큰 누나 타라, 매형, 조카들, 그리고 호주에 사는 작은 누나, 형 브라이언과 형의 여자친구까지 아일랜드 밸레스톤 (Bellewstown) 번 家 가족들이 대거 한국으로 찾아왔답니다.


케이밀러 폴챠!
번(Byrne) 가족들을 맞이하기 위해 분주한 인실 씨네 가족.
양가 가족들의 첫 상견례를 겸한 날이다보니 인실 씨 가족들은 처음 만나는 사돈들 이름 외우기에 분주해지는데요.
봐도봐도 외워지지 않는 이름들.
급기야 예비사위 킬리안은 패밀리 트리를 준비해 가족 이름 외우기를 돕기까지 했답니다.


한국 전통 혼례식을 치르기로 한 킬리안 번·이인실 부부.
인실 씨는 아일랜드에서 온 시댁 식구들을 위해 색이 고운 전통 한복을 빌렸다고 하는데요.
마치 맞춘 듯 꼭 맞는 전통한복.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시어머니와 누나들, 예비 올케는 마치 '공주'가 된 것 같다며 기뻐했던 기억이 납니다.ㅎ


한국인들에게도 볼 기회가 흔치 않은 전통혼례.
사모관대를 쓴 아일랜드 신랑과 화려한 활옷에 족두리 쓰고 연지곤지 찍은 신부.


큰 형 브라이언이 '기럭아범' 이 되고, 조카들은 '초롱동이', 큰 누나 타라는 혼례를 돕는 '수모' 가 되어 함께 전통혼례에 참여했는데요.
처음 입는 한복과 한국의 독특한 문화에 두 사람의 결혼식은 그야말로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답니다.


한국을 찾아온 시월드, 번 식구들을 위해 신혼여행을 포기한 부부.
대신 부부는 시댁 식구들과 순천 여행을 즐기로 했다는데요.
순천만의 아름다움에 반한 아일랜드 식구들.
그런데!
시어머니와 누나들은 한국의 대형마트에 더욱 반한 눈치던데요.
한국의 질좋고 저렴한 옷에 완전히 반해버린 시댁의 여자들.
저렴한 가격에 놀라하며, 쇼핑 홀릭에 빠져 즐거워하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ㅎ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