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KBS 서가식당 1회 방송 소개 

취지는 책속 음식이야기입니다. 

기대되는데요. 

첫주제는 삼국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만두와 계륵이야기 등 흥미로운 주제들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준비 많이했다고 하니깐요, 이런 류의 이야기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네요. 

즐감하시길 ... 

편성 : KBS1 (일) 23:10

출연 : 강승화, 권해효, 박찬일, 이세영, 김태훈, 혀영만


이곳은 교양인들의 독서모임?

알 수 없는 조합의 이들이 모인 이유!

책 한 그릇 뚝딱

서가식당 개업

오늘의 책, 삼국지

김태훈 : 힘이 약한 사람은 머리를 사용하는 거죠

강승화 아나운서: 삼국시대 살았으면, 조조가 스카우트 했겠는데

김태훈 삼국시대 전격 진출?!

책 밖으로 나올 음식은 과연?

"잘 먹겠습니다~ 와우~~"

 

내가 제일 잘나가

& 꼬치구이

제갈량 이라면 그럴 만두

삼국지 만두


- 배우 권해효, 방송인 김태훈 <삼국지>‘동탁’처럼 살고싶다?!

- 장수‘맹획’을 연기한 이세영

-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킨 이유는?

- 삼국지 조조의 음식 조조닭 & 제갈공명의 음식 만두

- 5인의 출연자, ‘도원결의’하고 매실주 마신 날 

- 응답하라 1988’ 배우 이세영, <삼국지>의 맹획 연기로 스튜디오 초토화, 맹획이 누구길래? ’

- 배우 권해효, 방송인 김태훈! 유비도 조조도 아닌 동탁처럼 살고 싶다?!

- 강승화 KBS 아나운서, 회사 생활 힘들다고 털어 놓은 이유는? 궁금증 UP

- 중국에서도 흔하지 않은 음식 조조닭을 먹으며

- 도원결의 하는 출연자들의 유쾌한 모습

- 배우 권해효씨와 방송인 김태훈씨는 삼국지 덕후의 면모 과시

- 서가식당의 홍일점, 야설 쓰는 배우 이세영의 활약도 두드러졌다. 

- 소설 속에는 유비와 조조 외에도 여러 장수들이 등장하는데 

- 특히, 남만의 왕으로서 제갈량에게 7번 잡히고 7번 풀려나는 장수 ‘맹획’을 연기한 배우 이세영의 내면연기 

-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는 물론이고, 스태프들까지 포복절도했다는데~ 그 이유는 무엇일까?

- 유비와 조조의 리더십을 얘기하는 부분에서 

- 강승화 아나운서는 냉혹한 능력자 ‘조조’ 같은 스타일의 상사는 무섭다고 털어 놓았다. 

- 출연자 중 유일한 직장인인 강승화 아나운서가 갑자기 회사 생활의 어려움을 털어 놓은 이유는?

- 서가식당에서 선보일 첫 요리는 조조닭! 

- 안휘(安徽)성 합비(合肥Hehei)의 전통 명요리

- 닭을 잡아 깨끗이 씻은 다음 통채로 꿀을 발라 기름에 튀긴다

- 다시 조미료를 넣어 뼈가 물러지고 고기가 푹 익을때까지 찐다

- 가마에서 꺼내면 색갈이 붉고 향이 진하며 껍질이 바삭바삭하고 기름기 나며 모양이 이쁘다고 한다. 

- 닭다리를 흔들면 뼈가 발라지는데 고기를 먹으면 맛이 일품이라고 한다

- 조조닭은 중국 4대 기서 중 하나인 <삼국지>에서 유래된 음식

- 출연자들 모두 그 맛을 보고 탄성을 질렀다고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