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tvN 집밥 백선생 시즌3 3회 방송 소개 ( 집밥 백선생 백종원, 남상미, 양세형, 윤두준, 이규한, 게스트, 손질법, 재료, 비법, 꿀팁 )

지난 방송 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꽤 유익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 3회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주내용이 '짜글이 뜻 치즈 오믈렛 고깃집 김치볶음밥, 표고버섯 대파 찌개용 사기 만능맛간장, 김치볶음우동 돼지고기 김치짜글이 백종원 레시피'이라고 하네요 

준비 많이 했다고 하니깐요, 이번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시길 .. ^^

편성 : tvN (화) 21:40

출연 : 백종원, 남상미, 양세형, 윤두준, 이규한


첫 수업이니까 강력한 걸로!

당신이 몰랐던 김치의 고급진 재발견

엄청 예쁜 김치 요리?!

더 강력한 한방

새로운 제자들을 사로잡을 뉴 만능소스 까지!

남상미 : 뭐지? 이 깊은 맛은?

"밥 도둑 이네요"

집밥 백선생이 아니라 사기 백선생?!

사기팁 가득 집밥 백선생3  


한국인의 소울푸드, 김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다름아닌 김치인데요

집밥 백선생의 본격 수업 첫번째 요리는 다름아닌 '김치 파먹기' 라고 합니다.


냉장고 속 굴러다니는 재료와 백선생의 비법이 결합해 만든 김치볶음밥

혹시.. 치즈 오믈렛 닮은 달걀 + 모짜렐라 치즈 김치볶음밥?!

집에서 즐기는 맛집 레시피, 고깃집 김치볶음밥 만드는 법

시판 우동면 사리와 김치의 만남, 김치볶음 우동

그리고 박보검 입맛까지 사로잡았던 밥도둑, 김치 짜글이 레시피 까지!

짜글이는 돼지고기 들어간 돼지고기 김치짜글이겠쥬?!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아무도 손대지 않으려고 했던 맛없는 찌개 맛까지 맛있는 찌개로 둔갑 시켜줄 '찌개용 만능 맛간장' 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표고버섯, 대파, 양파, 간장으로 감칠맛과 단맛을 낸 맛간장?

백선생표 초간단 사기 만능맛간장, 오늘 대박 정보 일 것 같네요.

 

짜글이 뜻 : 일반적인 찌개 보다 국물이 적어 자작할 정도로 끓인 음식을 짜글이라고 한다네요. 충청도 지역 명물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돼지고기와 김치를 넣고 끓인 돼지고기 김치 짜글이는 밥도둑이 따로 없다고 하네요.

KBS 1박 2일 충북 제천 편에서 박보검 씨의 짜글이 먹방이 화제가 되며 일명 '박보검 짜글이 식당' 이 실검순위를 차지했었기도 하답니다.

 

박보검 짜글이 식당 대표메뉴 가격 주소 전화 위치 정보

▷▷ http://sulia.tistory.com/13630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