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jtbc 마녀사냥
좀비병사 슬리피, 신상마녀 서인영, 나비 씨와 함께 하는 8월 7일 마녀사냥.
가수 서인영 씨는 친구들과 남자친구의 기분을 좋아지게 할 방법을 연구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그 비법을 전수한다고 합니다.
좀비 병사로 더욱 유명해진 가수 슬리피. 얼마전 한헤진 씨와 소개팅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감하게 퇴짜 맞았다는 그. 그 사연이 궁금하죠?
또 마녀사냥 4명의 진행자들은 홍대 헌팅주점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단체 입장 거부 당했다는 그들.
유명 연예인들인데.. 왜 거절당했을지 궁금합니다.ㅎ
<너의 곡소리가 들려> 에서는 자기보다 동아리 활동이 먼저인 남친 때문에 고민이라는 마녀와 화려한 여친의 과거를 안 후 여친의 과거가 신경 쓰인다는 남자의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하구요.
<그린라이트를 켜줘> 코너에서는 '감성 주점' 에서 만난 남자와의 썸 때문에 고민인 여자, 그리고 자신을 헷갈리게 하는 여자의 마음이 궁금한 남자의 사연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마녀사냥에서는 지금까지 소개된 수 많은 영국설문조사에 맞서 마녀사냥만의 이색 연구 코너 <마녀 리서치> 코너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초대형 그린라이트 박스와 함께 주어진 도발적인 주제.
찾아가는 현장 조사 형식의 <마녀 리서치>
<마녀 리서치> 첫 번째 주제는 다름아닌 <애인이 원나잇을 한 사실을 고백한다면 용서할 수 있는가?> 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청춘들의 솔직 대담과 하나 둘 밝혀지는 속마음. 오늘 방송을 통해 그 충격적인 연구 결과가 공개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