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결혼비용이 수 억을 호가하는 대한민국.
부부 두 사람이 함께 살만한 조그마한 집 한채 빌리는데도 어마무시한 비용이 들어가는데다 여성의 사회진출이 당연시되다보니 요즘 우리나라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만혼 커플이 아닌가 합니다.
실제 만혼의 스타들이 출연해 가상 결혼 생활기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는 <최고(高)의 사랑>을 부제로 만혼 커플의 이야기를 담는다고 하는데요.
2015년 5월 7일 오늘 첫방송에서는 안문숙·김범수 커플과 장서희·윤건 커플의 첫 만남(?)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지난 시즌1을 통해 썸타던 커플, 안문숙 씨와 김범수 씨.
두 사람의 '썸'은 방송 당시 화제가 되었는데요.
5개월이 지난 시즌2에서의 만남은 신혼 부부로 시작한다고 합니다.


분홍빛 한복 곱게 차려입은 새색시 안문숙.
고운 새색시 안문숙 의 모습에 새신랑 김범수 씨는 그만 얼굴이 발그레해지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토닥토닥 다툼이 없으면 '안김 커플'이 아니겠죠?


'결혼은 셰어'라 주장하는 새 신부와 '남자가 내야지!' 주장하는 새 신랑.
결국 두사람의 전혀 다른 결혼관으로 신혼 첫 날 부터 위기를 맞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만나는 안김커플의 본견 만혼 라이프를 볼 수 있겠네요.ㅎ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새 멤버로 합류하면서 연일 실검순위를 장악하고 있는 커플 - 장서희, 윤 건.
안방극장의 여왕이자 복수의 아이콘, 배우 장서희.
브라운 아이즈 멤버 감성보컬 윤건.
장서희 씨와 윤건 씨 두 사람의 만남은 최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수 많은 드라마를 통해 복수의 아이콘으로 부상한 배우 장서희 씨의 깜찍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왜 이제 나타났어~"라며 남편 윤건 씨를 들었다 놨다했다는데요.
도대체 장서의 씨의 반전 매력은 어디까지일지..ㅎ


또 자상한 로맨티시스트 이미지의 윤건 씨는 의외의 허당 매력을 분출한다고 하네요.
에스프레소처럼 완벽할 것 같은 남자가 알고 보니, 허당이라니.. 나름 아주 멋있을 것 같은데요.
장서희, 윤건 두 만혼남녀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벌써 기대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