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ORIGINAL GLAZED)
따사로운 햇살이 식욕을 부르는 요즘.. 부드럽고 달콤한 도넛으로 소문자자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ORIGINAL GLAZED)를 먹었습니다~*
눈으로 봐도 윤기 좔~좔~ 흐르는 것이 달콤하고 부드러워 보이죠..??
소문난 맛 때문인지 매장엔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을 하고 난 후 한참 줄을 서서 기다린 후에야 도넛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달콤한 도넛을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 봤는데요..
우선 통유리 안으로 보여지는 주방의 모습이 넘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구요.. (역시 음식은 위생이 우선이죠~*)
매장 입구 쪽에 놓여진 작은 테이블 위에는 크리스피 크림의 다양한 도넛을 골라 담아 골고루 맛볼 수 있게 만든 어소티드 1더즌의 모습과 크리스피 크림의 유기농 커피팩이 진열되어 있구요..
그 옆엔 머그, 캡, 티셔츠, 악세사리 등 크리스피 크림의 다양한 상품이 이쁘게 전시되어 있네요..
진열장 앞에 서 있는 모델의 모습도 넘 이쁘죠..??^^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리던 도넛이 나왔습니다~*
케이스를 여는 순간.. 와아~~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생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눈으로도 먹는다고 하는데요.. 그 말은 아마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때문에 나온 말이 아닌가 싶더라구요..ㅋ
넘 기분 좋게 한 입 베어 물었습니다~*
기존의 도넛과는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이라고 해야 하나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그만이더라구요..
사진으로봐도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는 달콤한 맛이 뛰어나서 아메리카노 커피와 넘 잘 어울리는데요..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와 부드러운 아메리카노 1잔을 함께 먹어도 고작 205kcal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게 먹는 컵라면 하나가 455kcal 라는걸 감안하면 달콤한 아침으로도 부담없이 좋겠어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ORIGINAL GLAZED)는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의 가장 대표적인 도넛으로
1937년대부터 만들어져 왔다고 하는데요..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매장내 인기도 가장 높은 제품이더라구요..^^
크리스피 크림은 하이올레익 해바라기유를 50%이상 포함된 웰빙 유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트랜스 지방 0G 이라고 하구요..
기존의 제품에 비해서 포화지방 함량을 대폭 낮추면서도 크리스피 도넛 고유의 도넛 맛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TIP. 먹고 남은 도넛은 전자레인지에 8초 정도데워서 먹으면 따뜻하고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