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아라비카100 커피믹스, 향이 풍부하고 목넘김이나 맛이 부드러워서 블랙으로 마셔도 좋을 것 같으니 다음엔 믹스가 아닌 제품으로도 한번 구입해 봐야 겠어요
공방 2018. 6. 24. 15:44
맥심 아라비카100 커피믹스
요즘 마시는 커피믹스에요..
고급커피 품종으로 구분되는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맥심 아라비카 100 커피믹스인데요..
전 블랙을 주로 마시기 때문에
믹스는 보통 손님용으로 사용하거나 신랑에게 종종 타 주거든요..
그런데 울 신랑이 넘 맛있다며 좋아라 하는 제품이네요..^^
물론 저도 가끔씩 마시구요..
아라비카 원두라는 이름을 내걸어서 그런지 다른 커피믹스에 비하면 향이 풍부하고 맛이 무척 부드럽네요..
진한 커피를 주로 마시는 저에겐 솔직히 그리 특별 할 것이 없는 커피인데요..
커피믹스를 자주 마시는 신랑 입맛에는 부드러운 맛과 향이 넘 맘에 든다고 합니다..
향이 풍부하고 맛이 부드러워서 블랙으로 마셔도 좋을 것 같으니.. 다음엔 믹스가 아닌 제품으로도 한번 구입해 봐야 겠어요..
단단한 케이스 아랫면에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하나씩 꺼내어 먹을 수 있도록 입구(?) 같은게 있는데요..
사진처럼 싱크대에 올려 놓고 먹어도 좋을 것 같죠..??
전 씽크대 서랍에 몇개 넣어놓고 먹는데.. 사진 찍느라 올려놓고 한 컷 찍었답니다..ㅋㅋ
최근 출시되는 맥심의 커피믹스 제품은 Easy Cut 이란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는데요..
기존에 제품과는 달리 '찢는곳'이 사진과 같이 일자로 되어 있어서 가위를 사용하지 않아도 가위를 사용해 자른 것 처럼 깔끔하게 자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처음 보는 것도 아닌데 볼 때마다 깔끔해서 맘에 쏘옥~ 듭니다..ㅎ
맥심의 Easy Cut 시스템을 이용해 찢은 사진 (아랫쪽) 믹스 봉지 두개랑 그 위에 Easy Cut 시스템이 없는 제품의 찢은 부분이랑 비교해 사진을 한 컷 찍었어요..
Easy Cut 이 아닌 경우에는 찢은 후 커피를 넣다보면 지저분하게 흘리게 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요..
깔끔하게 일자로 자르게 되면 그런 일이 없어서 넘 좋더라구요..
그래서 비교컷 하나 찍어 봤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