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나는 대한민국  

잠시후 20시부터 6월 13일부터 9주간 동안 특집으로 방송되었던 KBS 광복 70년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특집다큐멘터리 '빛나는 대한민국, 그 날'이 방송됩니다.

감동적인 다큐인 만큼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합니다. 

즐감하시길 .. ^^


그리고 아래는 이번 방송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모두가 기다렸던 특별한 시간

봄에서 여름까지 

대한민국 하나로 모으며 달려온 여정

세대와 새대가 만나 벽을 허물었던 노래들

대한민국으로 살아온 국민 모두가 주인공이었던 축제

하나되어 가슴으로 외친 대한민국

광복 70년 국민대합창

뜨거웠던 그 날의 기록이 공개됩니다

KBS 광복 70년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빛나는 대한민국, 그 날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