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누구나 유난히 약한 부분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러다보니 드라마나 영화에서 악당들은 주인공의 가장 약한 부분을 공략해 유혹하고 함정에 빠뜨리는데요.
2015년 5월 13일 용감한 기자들 111회 <달콤한 유혹>에서는 연예부 최두선 기자의 용감한 토크 <의지박약 톱스타 A군>이 소개되어 화재가 되었습니다.


의지박약 톱스타 A군은 아이돌 그룹 멤버로 잘생긴 외모와 카리스마 있는 눈빛, 근육질 몸매로 수많은 소녀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완벽해 보이는 그의 치명적인 단점은 유혹에 유난히 약하다는 것.
특히 톱스타 A군이 참지 못하는 4가지 유혹은 담배, 음식, 여자 그리고 욱하는 성질이라고 합니다.


1. 담배.
연습생 시절부터 지금까지 무려 12년째 담배를 피고 있다는 톱스타 A군.
하지만 더욱 큰 문제는 A군이 유난스럽게도 금연시도를 자주 하고 많이 한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어느 정도냐면, 금연을 결심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담배를 사서 한두대 피우고는 다시 끊겠다 결심하며 담배를 버리구요.
그리곤 다음날 다시 담배를 사서 한두대 피우고, 다시 금연 결심을 하며 나머지는 버리기 일쑤.
그러다..
A군은 주변 사람들에게 담배를 얻어 피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매일 만날 때마다 담배를 얻어가니, 주변사람들은 A군이 '담배'를 끊은 것인지 '담배 사는 것'을 끊은 것인지 모를 정도라고 하는데요.
지금도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가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가지고 다녀야 할 정도라고 하네요.


2. 음식.
유난히 음식에 대한 유혹에 약한 A군.
식탐이 너무 많은 A군은 식탐 때문에 아이돌 몸매를 유지하기 조차 힘들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러다보니 주사나 의학의 힘을 빌릴 정도.
심지어 시술을 너무 많이 받은데다 거식증으로 입원 치료까지 받은 적도 있는 지경이라고 합니다.


3. 여자.
여자를 좋아해도 너~~~무 많이 좋아한다는 A군.
공식석상에서 조금만 접촉이 있어도 그 여성과 사귈 정도라고 하는데요.
더구나 이상형 범주도 굉장이 넓고 눈도 낮아서 웬만하면 다 좋아할 정도라고 합니다.
그런데!
금사빠 (금방 사랑에 빠지는) 성격이라 또 금방 식어버린다고 하는데요.
여자와 사궈도 일주일에서 길게는 한달 정도.
그 시간이 지나면 금새 또 다른 여자에게 빠져버리고 만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욱 문제는 '남자는 여자에게 헤어지자라는 이야기를 하는게 아니다'라고 생각한 A군.
그러다보니 여자가 먼저 헤어지자고 말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얼마의 시간이 걸리건, 결국 여자가 질려서 떠나게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4. 욱하는 성질.
담배, 음식, 여자에 이어 A군이 또 하나 못 참는 것은 다름아닌 욱 하는 성질이라고 하는데요.
참을성이 없어도 너~~~무 없어서 소속사나 악성 댓글 등 마찰이 있으면 반드시 외부로 표출해야 하는 유리 멘탈의 소유자라고 해요.
그러다 술자리에서 나왔던 이야기를 퍼뜨려 언론 보도화 될 뻔 한적도 있고,
심지어 톱 여배우 B양과 술에 취해 잠자리 했다는 얘기를 스스로 폭로해 열애설로 보도 될 뻔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 여배우와의 일은 기자들은 다 아는 사실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말아야 할 자신의 비밀까지도 숨기지 못하는 성격이다보니, A군 주변 관계자들은 노심초사 한다고 합니다.
지금도 최정상의 인기 아이돌 그룹 멤버로 있지만 그의 이런 점 때문에 연예계 생활에 위기를 맞고 있다고 하는데요.
담배, 음식, 여자, 욱하는 성질까지.. 정말 다~ 갖춘 스타가 아닐까 싶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