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10월 15일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에서는 안문숙·김범수, 장서희·윤건 커플의 뒤를 이을 새로운 '가상 만혼부부' 멤버들이 소개된다고 합니다.

님과 함께 시즌2를 통해 가상 결혼생활에 들어갈 커플은 1세대 프로게이머이자 비정상회담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캐나다인 기욤 패트리 씨와 그의 실제 여자친구 송민서 양.
그리고 파산남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 윤정수 씨와 빵빵한 지갑을 자랑하는 4천만녀, 개그우먼 김숙 씨.


'비정상회담' 팬인 전, 기욤 패트리 씨의 실제 여자친구라는 송민서 씨의 모습이 가장 궁금한데요.
사진을 보니, '첫눈에 반했다' 할 만큼 예쁘네요.ㅎ
실제 여자친구와 가상의 결혼 생활을 한다?
결혼 예행연습이 될 기욤, 송민서 두 사람의 결혼 생활.
사실, '우리 결혼했어요 (우결)' 나 '님과 함께' 같은 가상 결혼 프로그램은 실제 결혼에서 겪는 '알맹이'가 쏙 빠지는 것이 단점인데요.
그래도 실제 커플인 두 사람에게는 꽤 재미있는 경험이겠죠?


가상 결혼 1일차, 두 사람은 먼저 남편 기욤 씨의 친구들을 만나 인사를 나눈다고 합니다.
'비정상회담' 멤버인 유세윤, 알베르토, 샘 오취리, 다니엘, 로빈, 줄리안.
무엇보다 기혼남 유세윤 씨와 국제 결혼남 알베르토 씨의 생생한 증언?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과연 어떤 이야기들을 전해 줄지 궁금합니다.ㅎ


40대 미혼 스타 윤정수, 김숙.
파산남과 실속녀의 만남은 첫 만남 현장부터 두 사람을 멘붕에 빠뜨리게 했다고 하는데요.
가상 결혼 프로그램 최초 '쇼윈도 부부' 를 선언한다는 두 사람.
물론 '가상' 결혼이니 '쇼윈도' 부부겠지요.ㅎ
살벌한 '혼인 계약서' 부터 작성한다는 두 사람, 과연 두 코미디언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